특별한 무언가

신안 염전 노예 사건,신의도 섬 염전 노예 장애인,신안군 염전노예 신의파출소,신안 섬노예 사건,신안군 노예,노숙인 염전노예 섬이름,취약지 양식장 염전 노예 수색 본문

이슈/뉴스。

신안 염전 노예 사건,신의도 섬 염전 노예 장애인,신안군 염전노예 신의파출소,신안 섬노예 사건,신안군 노예,노숙인 염전노예 섬이름,취약지 양식장 염전 노예 수색

특별한 무언가 2014. 3. 3. 16:07

 

 

 

염전 노예 사건 취약지 일제 수색,신안 염전 노예 사건,신의도 섬 염전 노예 장애인,

신안군 염전노예 신의파출소,신안 섬노예 사건,신안군 노예,염전노예 섬이름

 

 

 

 

 

 

지난달에 굉장히 큰 이슈가 되었던 사건이 있었죠 'ㅁ'....

 

바로 염전 노예 사건...

 

신의도라는 섬에 장애인을 끌고가서 임금도 제대로 주지 않고 노동 착취를 한

정말 끔찍한 사건이었죠

 

 

 

<관련글>

 

섬노예 단속기간 공지? 전남지방경찰청 전라도 섬노예 단속 기간 안내,섬 염전 노예,신안군 노예,신안군 염전노예 장애인,신안 염전 노예 섬이름 신안도,신안 염전노예 편지 내용

 

신안 염전노예 섬 이름 신의도,섬 염전 노예 장애인,신안군 염전노예 사건,전라도 염전 노예 편지,신안군 노예섬 사건,전남 신안군 노예,신의면사무소,신안군 신의면,신의파출소 경찰,주민

 

 

















 

 

이번 사건이 있은 뒤, 경찰청에서는 전국 염전, 양식장, 장애인 시설 등을 대상으로 하여

일제 수색을 벌였다고 해요~

 

그 결과, 실종자 102명, 무연고자 28명, 임금체불자 107명 등 총 수백명을 발견하였다고 하네요

 

체불된 금액의 규모는 무려 12억 2천여만원...[....]

 

발견된 실종 및 가출된 사람 102명, 무연고인 사람 27명 등 사회적 약자가 다수였으며,

장애인은 49명이었다고 하네요

 

이 중 임금체불자는 107명!

 

장소별로는 염전에서 발견된 사람이 169명으로 가장 많았고,

양식장에서 37명, 장애인시설에서 22명, 공사장에서 13명 등이 있었다고 하네요

 

지역별로는 전남이 223명, 경기도가 29명, 서울은 25명 등이었다고 해요

 

경찰청에서는 일제 수색 결과를 바탕으로 하여

사회적 약자 인권침해 근절 대책을 수립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고용노동청, 해양경찰청, 지자체와 합동점검을 실시하며, 정보 공유를 강화할 것이고,

4월 및 9월 정기 일제 수색, 수시 단속, 테마 단속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