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허경영 엑소 오마주(모방 흉내)EXO 초능력 마크,엑소 초능력 설명 본문

이슈/뉴스。

허경영 엑소 오마주(모방 흉내)EXO 초능력 마크,엑소 초능력 설명

특별한 무언가 2013. 11. 6. 16:40

 

 

 

허경영 엑소 오마주(모방 흉내)EXO 초능력 마크,엑소 초능력 설명

 

 

 

 

 

 

 

아나 ㅋㅋㅋㅋㅋㅋ 이분 오랜만에 나와서

정말 또 빅 재미 주시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경영 민주공화당 총재가 케이블채널 SBS E! K-STAR news 녹화에서

아이돌 그룹인 엑소 - EXO 초능력이 본인을 모방한 오마주라고

주장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방송은 11월 6일 밤 11시에 한다네여)

 

개그맨 황영진이 전화로 엑소 아냐고 허경영에게 물어봤더니,

으르렁 노래 부른 12명 그룹 아이냐며 ㅋㅋㅋㅋ 엑소 멤버들 컨셉인 초능력에

대하여 말하니까 전부 본인 흉내를 내고 있다며 ㅋㅋㅋㅋㅋㅋ 모방한거라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다음이 더 황당 ㅋㅋㅋ

 

황영진이 엑소 멤버들이 초능력을 모두 할 수 있냐고 물으니

(허경영 따라한거라면 당연히 해야되니까 ㅋㅋㅋ)

당연하다!!! 라고 답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언제 컴백할지 초능력 써서 예상해달라니까

12월 5일정도에 컴백하고 크리스마스를 노린다고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 분은 정말 ㅋㅋㅋㅋ

이 나이대에 이런 상상력(?)을 갖기 힘든데 ㅋㅋㅋㅋ

 

왠지 오늘 이 방송 대박 날듯 ㅋㅋㅋㅋㅋㅋ

 

 

















 

 

[엑소 초능력 간단 설명 및 마크 이미지]

 

시우민 - 얼음(빙결)
루한 - 염동력(염력)
크리스 - 비행
수호 - 물
백현 -빛
레이 - 치유
첸 - 번개
찬열 - 불
디오 - 힘
타오 - 시간(시간조절)
세훈 - 바람
카이 - 순간이동

 

역시 수만짱 '~'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