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잠실야구장 가격,잠실야구장 좌석표,잠실야구장 입장료,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잠실구장 좌석배치도,잠실구장 입장료,티켓링크 프로야구 예매,프로야구 티켓예매 본문

스포츠/자동차。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잠실야구장 가격,잠실야구장 좌석표,잠실야구장 입장료,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잠실구장 좌석배치도,잠실구장 입장료,티켓링크 프로야구 예매,프로야구 티켓예매

특별한 무언가 2014. 3. 19. 11:41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잠실야구장 가격,잠실야구장 좌석표,잠실야구장 입장료,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잠실구장 좌석배치도,잠실구장 입장료,

티켓링크 프로야구 예매,프로야구 티켓예매

 

 

 

 

 

 

와 ㅋㅋㅋㅋ 정말 인기가 엄청나네요~

 

해마다 느끼는거지만, 우리나라의 야구 사랑은 진짜 대박인듯 싶어요 /ㅁ/

 

올해도 이제 드디어 야구 시즌이 찾아왔는데!

문제는 'ㅁ';;; 사람들이 너무 많이 접속해서 예매하는 사이트 티켓링크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었다는거;;;

 

티켓링크에서는 3월 29일에 개막하는 프로야구 티켓 예매 서비스를 오늘부터 시작하였죠~

(티몬이랑 연동해서 서비스한다고)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한 경기로는

LG트윈스, 두산베어스, SK와이번스, 한화이글스, 기아타이거즈, 삼성라이온즈,

이렇게 6개 구단의 홈경기만이에요

 

서울 잠실야구장(잠실구장)에서는 이번에 두산베어스 홈 개막전 경기가 펼쳐지는데,

안그래도 많은 두산팬들이 예매하려고 홈피 켜놓고 대기 타고 있었는지,

오늘 아침 11시부터 시작된 예매가 정상적으로 진행도 못되고 서버 폭;;;

 

그런데~ 사이트 말고도 개막전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전화를 사용하거나, 지하철역 현금지급기 - 한네트? 아무튼 그것도 되고,

편의점 CU 또는 GS25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예매를 한번도 안해보신 분들께서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실제로 정각 땡! 하면 자리 거진 다 매진이에요 ㅋㅋㅋㅋ

 

그냥 설렁설렁~ 한번 구경가시는 분들은 편의점에서 구입하셔도 되겠지만~

자리 제대로 잡고 가실분들은 항상 언제 예매 시작하는지 찾아보고,

사이트 켜놓고 시계만 보면서 대기하셔야 구매하실 수 있다는거!! 'ㅁ'b

 

올해도 야구장을 가야하는데 ㅋㅋㅋㅋ 아~ 티켓 예매하기 빡세서 ㅋㅋㅋㅋ

 

작년에도 예매할때마다 좋은자리 단 한번도 성공 못해서 열받아 죽는줄 ㅋㅋㅋㅋㅋ

 

 

















 

 

<프로야구 티켓예매 사이트 티켓링크 URL 주소>

 

http://sports.ticketlink.co.kr/baseball/baseball_reservation.jsp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

 

 

 





 

 

<잠실야구장 요금/입장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