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심석희 모델 변신,심석희 화보,조해리 화보,박승희 화보,공상정 화보,김아랑 화보,쇼트트랙 여자계주 선수 단체 화보 사진,마리끌레르 4월호,여자 쇼트트랙 대표팀 화보 사진 본문

스포츠/자동차。

심석희 모델 변신,심석희 화보,조해리 화보,박승희 화보,공상정 화보,김아랑 화보,쇼트트랙 여자계주 선수 단체 화보 사진,마리끌레르 4월호,여자 쇼트트랙 대표팀 화보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3. 20. 15:02

 

 

 

심석희 모델 변신,심석희 화보,조해리 화보,박승희 화보,공상정 화보,김아랑 화보,

쇼트트랙 여자계주 선수 단체 화보 사진,마리끌레르 4월호,여자 쇼트트랙 대표팀 화보 사진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계주 5인방인 조해리, 박승희, 심석희, 공상정, 김아랑이

스케이트를 벗고서 봄여신 포스를 보여주었어요 >ㅁ<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 사진 모델로

심석희, 박승희, 공상정, 조해리, 김아랑이 선정되어~ 촬영을 진행했따고 하네요 ㅋ

 

이번 화보에서 5명의 선수들은 경기복을 벗고, 20대 또래의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봄 분위기가 나는 화사한 원피스를 입은 모습을 보면,

언제 그렇게 치열한 경기를 한 선수들인가 싶을 정도로 소녀 느낌이 나죠 ㅋ

 

키가 173cm인 막내 심석희는

안경을 벗고서 짙은 화장으로 메이크업을 해주니,

숨겨져있던 모델 포스가 풍겨져나와 모두가 깜놀 ㅋㅋㅋ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되었다고 하는데,

운동선수이기때문에 못해봤던 것들이나 자신의 앞으로의 생각들에 대해서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고 하네요

 

쇼트트랙 여자계주 5인방의 화보 사진 및 인터뷰 내용은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ㅁ'b

 

 





 

 

 

 

 

 

 

 

 

다들 예쁘네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