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승훈 이상화 모태범 화보 촬영,이승훈 모태범 이상화 화보 사진,이상화 이승훈 화보 이미지,코스모폴리탄 4월호,이상화 치마,초미니스커트 사진,이상화 다리,에잇세컨즈,8세컨즈 본문

스포츠/자동차。

이승훈 이상화 모태범 화보 촬영,이승훈 모태범 이상화 화보 사진,이상화 이승훈 화보 이미지,코스모폴리탄 4월호,이상화 치마,초미니스커트 사진,이상화 다리,에잇세컨즈,8세컨즈

특별한 무언가 2014. 3. 19. 12:21

 

 

 

이승훈 이상화 모태범 화보 촬영,이승훈 모태범 이상화 화보 사진,이상화 이승훈 화보 이미지,

코스모폴리탄 4월호,이상화 치마,초미니스커트 사진,이상화 다리,에잇세컨즈,8세컨즈

 

 

 

 

 

 

빙속 삼총사인 이상화 모태범 이승훈이 화보 촬영을 했네요 'ㅁ'/

 

빙속에서 멋진 활약을 해준 세 사람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해요

 

자유로운 룩으로 연출된 이번 화보에선

에잇세컨즈 2014 S/S 룩 및 선수들의 일상 속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얼음 위에서 힘있게, 자신감 넘치게 스피드를 즐겼던 세 선수가

20대의 젊고 유쾌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해요

 

 

















 

 

 

 

 

8세컨즈와 같이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승훈과 모태범 선수는 화이트, 네이버 등과 같은 청명한 칼라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캐쥬얼 룩을 선보였다고 하며,

이상화 선수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 및 미니 스커트 원피스로

고혹적인 섹시미를 뽐냈다고 하네요 /ㅁ/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를 통하여 힘들었었던 어린시절 이야기부터

소치 올림픽의 여러가지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얘기를 털어놓았다고 하네요

 

앞으로 세사람은 한동안 휴식을 취한 후에

다시 본업으로 돌아가서 충실히 연습을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