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어벤져스2 한국 촬영장소,어벤져스2 한국촬영 일정,어벤져스2 서울촬영 일정,어벤져스2 서울 촬영장소,마포대교,상암동,청담대교,강남역,문래동,계원예술대,어벤져스2 교통통제 본문

이슈/뉴스。

어벤져스2 한국 촬영장소,어벤져스2 한국촬영 일정,어벤져스2 서울촬영 일정,어벤져스2 서울 촬영장소,마포대교,상암동,청담대교,강남역,문래동,계원예술대,어벤져스2 교통통제

특별한 무언가 2014. 3. 20. 01:31

 

 

 

어벤져스2 한국 촬영장소,어벤져스2 한국촬영 일정,어벤져스2 서울촬영 일정,

어벤져스2 서울 촬영장소,마포대교,상암동,청담대교,강남역,문래동,계원예술대,

동영상 촬영 지적재산권 침해,어벤져스2 교통통제

 

 

 

 

 

 

영화 어벤져스2 교통 통제 일정이 공개되었네요!

 

서울시에서 3월 18일에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일정을 공개하였어요~

 

영화 어벤져스2는 3월 30일부터 4월 14일까지,

서울 마포대교, 세빛둥둥섬,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월드컵 북로,

청담대교, 강남역 사거리, 문래동 철강 거리, 경기 계원예술대학교 근처 등에서 촬영할 계획이라 해요

 

서울 촬영에선 영화에 등장하는 추격신 및 대규모 전투 장면 등이 촬영될 예정이라고 +ㅁ+

 

영화 속에서 서울은 IT강국인 대한민국 이미지를 그대로 넣어서,

초현대식 건물이 즐비하여 있으며, 과학 기술이 발달된 첨단 도시로 묘사된다고 하죠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 에반스 등의 배우 내한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촬영에 직접 관람을 하기 위한 사람들이 하나둘씩 늘어난다고 하네요~

 

 





 

그런데!

 

영화 제작사 측에서~ 촬영 현장에와서 동영상 촬영하고 마음대로 인터넷에 올릴 경우에,

지적재산권 침해로 고소 -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ㅁ'...

 

모든 동영상을 다 그런건 아니고, 동영상이 본인들 기준으로 판단해서 고소 대상이면

법적 처벌을 할거라고....

 

물론 당연히 스포일러가 있으면 아무래도 영화사 쪽에서는 안좋으니까,

좀 강력하게(거부감이 들정도로) 이런 선전포고를 했나보네요~

 

실제로 외국에서도 파파라치들조차 이러한건 지켜준다고 하네요

 

사진을 찍더라도 너무 과도한 스포말고, 캐릭터가 어떻게 정도만? 한다고 그러네요

 

만일에 직접 찾아가실 분이라면 'ㅁ' 이러한 내용을 알고 가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