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백진희 시보소녀 시절,백진희 과거 사진,백진희 이제훈 러브콜,백진희 광고 모델 동영상,백진희 기황후 하차 소감,백진희 소녀시대 과거 모습 공개,유리 과거사진,윤아 과거사진 본문

이슈/뉴스。

백진희 시보소녀 시절,백진희 과거 사진,백진희 이제훈 러브콜,백진희 광고 모델 동영상,백진희 기황후 하차 소감,백진희 소녀시대 과거 모습 공개,유리 과거사진,윤아 과거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3. 27. 20:00

 

 

 

백진희 시보소녀 시절,백진희 과거 사진,백진희 이제훈 러브콜,백진희 광고 모델 동영상,

백진희 기황후 하차 소감,백진희 소녀시대 과거 모습 공개,유리 과거사진,윤아 과거사진

 

 

 

 

 

 

백진희 데뷔 초창기 모습이 공개되었네요!

 

어제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백진희 인터뷰 내용이 방영되었죠~

 

리포터가 백진희의 과거 다양한 광고 출연에 대한 사실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였어요 ㅋ

 

2005년, 고등학생 당시에 문근영과 휴대폰 광고 CF를 촬영하였고,

2006년에는 소녀시대 윤아, 유리랑 화장품 및 핫초코 광고를 찍었더라구요~

 

2007년에는 휴대폰 광고에서 시보를 알려주는 시보 소녀로 등장하기도! ㅎㅎ

 

과거 광고 속 백진희의 모습은 현재보다 앳된 외모와 풋풋한 매력으로

꾸밈없는 귀여운 소녀의 모습을 보이고 있었어요

 

백진희는 광고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죠~

 

2004년 데뷔시절부터 총 30편의 광고에 출연하여 번 돈을 모두 다 등록금으로 냈다고 해요

 

 

















 

 

한편, 백진희는 최근에 기황후에서 하차하였죠~

 

악녀 타녀실리 역할을 하면서 이젠 좀 사랑받는 역할을 하고 싶다는 소감을 말하기도 ㅎㅎ

 

그리고서는 이제훈 오빠가 조금있으면 제대하는데 꼭 같이 작업을 하고 싶다며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네요

 

이제훈 멋지죠 /ㅁ/

 

 





 

 

<백진희 동영상 다시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