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배드키즈 귓방망이 안무 동영상,배드키즈 귓방망이 춤,배드키즈 귓방망이 뮤비,배드키즈 귓방맹이 춤,중독성 강한노래,여고딩 클럽댄스 음악 듣기,클럽댄스곡,최슨 클럽댄스 뮤직 본문

이슈/뉴스。

배드키즈 귓방망이 안무 동영상,배드키즈 귓방망이 춤,배드키즈 귓방망이 뮤비,배드키즈 귓방맹이 춤,중독성 강한노래,여고딩 클럽댄스 음악 듣기,클럽댄스곡,최슨 클럽댄스 뮤직

특별한 무언가 2014. 3. 27. 17:39

 

 

 

배드키즈 귓방망이 안무 동영상,배드키즈 귓방망이 춤,

배드키즈 귓방망이 뮤비,배드키즈 귓방맹이 춤,중독성 강한노래,

여고딩 클럽댄스 음악 듣기,클럽댄스곡,최슨 클럽댄스 뮤직

 

 

 

 

 

 

오랜만에 중독성 강한 ㅋㅋㅋㅋ 음악이 하나 나왔네여 /ㅁ/

 

3월 24일에 디지털 싱글 음반을 낸 신인 걸그룹 배드키즈의 노래 귓방망이!

 

이 그룹은 악동 컨셉을 갖고서 멤버별 튀는 개성을 선보이고 있어요~

 

배드키즈는 홍대에서 게릴라 뮤비 촬영을 진행하였는데,

아마도 당시에 보신 분들은 잘 아실듯 ㅋㅋㅋ

 

멤버는 모니카, 지나, 연지, 은주, 봄봄!

 

귓방맹이 춤/안무를 벌써 추는 사람들이 많이 있네여 ㅋㅋㅋㅋㅋ

 

 

















 

 

<배드키즈 귓방맹이 춤 동영상 모음>

 






















 

 

 





 

 

<배드키즈 귓방망이 뮤비>

 

 

 

 

이건 배드키즈의 뮤비!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