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거대 악어 포착,에버글레이즈공원 습지대 거대악어 사진,돌연변이 사과 사진,두가지색 사과,두얼굴의 사과,두 얼굴의 키메라 사과,호주 사과 본문

이슈/뉴스。

거대 악어 포착,에버글레이즈공원 습지대 거대악어 사진,돌연변이 사과 사진,두가지색 사과,두얼굴의 사과,두 얼굴의 키메라 사과,호주 사과

특별한 무언가 2014. 4. 2. 12:22

 

 

 

거대 악어 포착,에버글레이즈공원 습지대 거대악어 사진,

돌연변이 사과 사진,두가지색 사과,두얼굴의 사과,두 얼굴의 키메라 사과,호주 사과

 

 

 

 

 

 

 

현지시간으로 3월 26일! 에버글레이즈 공원 습지대에서 거대 악어를 포착한 사진이

영국 언론 보도에 의하며 공개되었다고 해요

 

공개된 사진 속 거대 악어는 입을 벌린 채로 날카로운 이빨을 보이고 있죠

 

공포스러운 모습 @_@;;;

 

이 악어는 몸길이가 무려 3m나 된다고 해요~

 

거대 악어 사진을 촬영한 사진 작가는 마사 우시오다라고 하는데~

설마 직접 들어가서 찍은건 아니겠죠~

 

뭐 장치같은걸로 해놨겠죠 ㅋㅋㅋㅋ

 

 





 

 

 

 

 

어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두얼굴의 사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하나 올라왔어요

 

사진 속에 보이는 사과는 정확하게 절반은 초록색이고 나머지 절반은 빨간색이죠

 

마치 누가 일부러 칠해놓은듯한 ㅋㅋㅋ

 

실제로 이 사과는 최근에 호주 태즈메이니아 킹스턴에서 발견되었다고 해요

 

8살짜리 남자 아이가 사과나무에서 사과를 땄는데, 바로 이 사과!

 

이 사과를 남자 아이는 엄마에게 주었다고~

 

전문가들은 돌연변이 사과가 생산되는 확률이 1/100만이라고 했어요

 

해당 사과는 호주 언론에 소개되면서, 두 얼굴의 키메라 사과라고 불리운다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