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정종철 영어 실력,개그맨 정종철 영어 동영상,윤재성의 소리영어,윤재성 영어,옥동자 영어 실력,옥동자 흑형 영어 대화 영상,소리영어 윤재성 본문

이슈/뉴스。

정종철 영어 실력,개그맨 정종철 영어 동영상,윤재성의 소리영어,윤재성 영어,옥동자 영어 실력,옥동자 흑형 영어 대화 영상,소리영어 윤재성

특별한 무언가 2014. 4. 2. 13:35

 

 

 

정종철 영어 실력,개그맨 정종철 영어 동영상,윤재성의 소리영어,

윤재성 영어,옥동자 영어 실력,옥동자 흑형 영어 대화 영상,소리영어 윤재성

 

 

 

 

 

 

 

개그맨 정종철 영어 회화 동영상이 떴네요 +ㅁ+

 

어제, 정종철은 본인 트위터에 요즘에 영어 공부한다면서, 콩글리시 수준이긴 하나,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하고 있다며, 공원에서 흑형과 자유로운 영어 대화 영상을 올렸죠

 

근데 딱 보는데! 콩글리시 수준이 아닌데?!

 

동영상을 보면, 옥동자가 흑형과 농담을 하면서 자유롭게 대화를 하고 있는데,

프리 토킹을 하는 모습이 상당히 자신감이 넘치네요~

 

성대모사의 달인인 옥동자가 이제는 영어를 통하여 성대모사란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ㅁ'b

 

정종철은 1월달부터 윤재성의 소리영어로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이래요

 

윤재성 원장 말로는 정종철이 성대모사의 달인이기에, 소리에 대한 이해가 남들보다 빨라서

학습효과가 뛰어난 것 같다고 하네요

 

언어에 대한 능력이 굿인가보네ㅛ~

 

정종철은 외국인처럼 완벽하게 영어를 구사하게 되면, 그땐 영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개그를 선보일거라고,

그러면 미국 진출도 가능하지 않겠냐는 말을 했네여 ㅎㅎㅎ

 

진짜 가능할꺼 같아요~

 

이제 2~3달 공부하고 저정도면 뭐 +ㅁ+ 짱인데요

 

 

















 

 

<옥동자 정종청 영어 대화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