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강민경 골반댄스 동영상,강민경 골반 사이즈,강민경 허리,강민경 섹시댄스,강민경 골반춤 영상,강민경 몸매,강민경 글래머,강민경 초미니,강민경 키,강민경 몸무게,강민경 다리,강민경 나이 본문

방송연예。

강민경 골반댄스 동영상,강민경 골반 사이즈,강민경 허리,강민경 섹시댄스,강민경 골반춤 영상,강민경 몸매,강민경 글래머,강민경 초미니,강민경 키,강민경 몸무게,강민경 다리,강민경 나이

특별한 무언가 2014. 4. 3. 14:39

 

 

 

강민경 골반댄스 동영상,강민경 골반 사이즈,강민경 허리,강민경 섹시댄스,강민경 골반춤 영상,

강민경 몸매,강민경 글래머,강민경 초미니,강민경 키,강민경 몸무게,강민경 다리,강민경 나이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골반댄스를 추면서 섹시함을 보였네요 +ㅁ+

 

어제, 한밤의 TV연예에서 길거리 투표를 통하여

골반 미녀 1위로 등극하게된 강민경과 인터뷰 내용이 방영되었죠 ㅎㅎ

 

방송에서 나온 영상에는 강민경이 딱 붙는 초미니 의상을 입고서

골반댄스를 선보였는데 @_@ ㅋㅋㅋㅋ 짱이네

 

강민경은 골반 미녀로 선정된것에 대하여,

골반은 어릴때부터 자신있었다고, 중3때 2차 성징이 일어나서 확 커졌다고 하였죠

 

강민경의 골반 사이즈를 직접 측정해봤는데, 골반 둘레가 37인치!!

 

 





 

 

<한밤의 TV연예 강민경 댄스 동영상>

 

 

 

 

강민경 허리 사이즈는 24라고 하네요

 

가슴 글래머에 다리도 얇고 길고 +ㅁ+ 으으...

 

키는 167cm이고 몸무게는 50kg이라고 하더라구요~

 

나이는 1990년생, 올해 나이 25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