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넷마블 미스틱 파이터 현아 이벤트,현아 의상 선물,현아 검사 의상,현아 뱀파이어 의상,현아 교복,현아 미스틱파이터 화보 촬영 때 입은 의상 선물 본문

이슈/뉴스。

넷마블 미스틱 파이터 현아 이벤트,현아 의상 선물,현아 검사 의상,현아 뱀파이어 의상,현아 교복,현아 미스틱파이터 화보 촬영 때 입은 의상 선물

특별한 무언가 2014. 4. 3. 15:44

 

 

 

넷마블 미스틱 파이터 현아 이벤트,현아 의상 선물,현아 검사 의상,

현아 뱀파이어 의상,현아 교복,현아 미스틱파이터 화보 촬영 때 입은 의상 선물

 

 

 

 

 

 

 

참 ㅋㅋㅋ 별걸 다 주는구나 이제 ㅋㅋㅋㅋ

 

넷마블에서 새로운 게임인 미스틱파이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포미닛 현아 의상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하네요

 

오늘, 넷마블에서는 횡스크롤 액션 MOPRG 게임~ 미스틱파이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밝혔죠

 

미스틱 파이터는 마법사,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탱크에 올라타거나,

폭탄을 던지면서 파괴를 하는 게임이라고 해요

 

아케이드 모드, 브랜치 모드, 호위 모드, 방어 모드, 아레나 모드 등 여러가지 게임 플레이 모드가 있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에 공개서비스에선 최초로 화려한 마법사 캐릭터를 공개하여,

다양한 캐릭터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해요

 

그리고, 캐릭터 별 스킬, 공격 효과 등을 대폭 개선하였다고 하네요

 

넷마블에서는 4월 17일까지 레벨에 딸려있는 미션을 수행할 경우,

현아가 미스틱파이터 화보 촬영 당시에 입었던 의상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는데,

의상으로는 검사 의상, 뱀파이어 의상, 교복 등이 있다고 해요

 

또한, 4월 6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한 10레벨 이용자 중에서 추첨을 통하여

3천명에 문화상품권도 준다고 하네요

 

4월 7일까지는 다양한 게임 보조 아이템도 준다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