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준호 김미진,김준호 동생 김미진,김준호 여동생 김미진,롯데홈쇼핑 쇼핑호스트 김미진 쇼호스트,김미진 기상캐스터,롯데홈쇼핑 쇼호스트 김미진 미모 사진,김미진 훈녀 본문

이슈/뉴스。

김준호 김미진,김준호 동생 김미진,김준호 여동생 김미진,롯데홈쇼핑 쇼핑호스트 김미진 쇼호스트,김미진 기상캐스터,롯데홈쇼핑 쇼호스트 김미진 미모 사진,김미진 훈녀

특별한 무언가 2014. 4. 3. 16:46

 

 

 

김준호 김미진,김준호 동생 김미진,김준호 여동생 김미진,롯데홈쇼핑 쇼핑호스트 김미진 쇼호스트,

김미진 기상캐스터,롯데홈쇼핑 쇼호스트 김미진 미모 사진,김미진 훈녀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김준호의 동생 김미진이 주목받고 있죠 +ㅁ+

 

최근에 온라인에서는 김준호 동생 김미진이 과거 방송에 출연하였던 모습이

다시 회자되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네여 ㅋ

 

김미진은 나이가 32살!

 

1983년 4월 30일 생이라고 해요~

 

김준호랑은 8살 차이!

 

 

















 

 

2007년에 MBN에 입사하여 기상캐스터도 하고,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고정 리포터도 하고,

케이블 프로그램인 트렌드의 메인 MC도 한 이력이 있죠~

 

지금은 롯데홈쇼핑에서 쇼핑호스트로 활동중이라고 해요 ^-^

 

김미진은 예전에 남자의자격에도 나오고, 해피투게더에도 나온적이 있죠 ㅋ

 

예전에 장동민이 ㅋㅋㅋㅋㅋ 찝쩍댄다고 ㅋㅋㅋㅋㅋㅋ

 

3월 29일에는 인간의조건에서 김준호 가족 외식 자리에서도 잠깐 나왔죠 ㅋㅋㅋ

 

언제봐도 참 예쁘게 생겼네여 ㅋㅋㅋ

 

김준호도 괜찮은 얼굴인걸 보면, 집안이 다 외모가 좋은가봐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