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맨유 오뚜기 파트너십 계약,오뚜기 맨유 공식 파트너십 체결,맨체스터유나이티드 오뚜기 계약,오뚜기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파트너,맨유 카레 슛 광고 본문

이슈/뉴스。

맨유 오뚜기 파트너십 계약,오뚜기 맨유 공식 파트너십 체결,맨체스터유나이티드 오뚜기 계약,오뚜기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파트너,맨유 카레 슛 광고

특별한 무언가 2014. 4. 3. 18:30

 

 

 

맨유 오뚜기 파트너십 계약,오뚜기 맨유 공식 파트너십 체결,맨체스터유나이티드 오뚜기 계약,

오뚜기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파트너,맨유 카레 슛 광고

 

 

 

 

 

 

 

오뚜기가 맨유랑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대박인데 ㅋㅋㅋㅋ 진짜였네)

 

오늘,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오뚜기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트너십 론칭 행사가 열렸어요

 

맨유 소속 선수 퀸튼 포춘과 제이미 리글 맨유 아시아 사장이 참석을 하였죠

 

그동안, 세계 굴지 회사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해 온 맨유에서

우리나라 식품회사인 오뚜기와 파트너십을 맺은건 글로벌 전략 확대의 일환이라고~

 

오뚜기는 우리나라에서 45년동안 한 길만을 걸어온 대표 식품 기업이고,

맨유는 약 140년 동안 깊은 전통과 역사를 통하여 세계적인 구단으로 자리를 잡았죠

(요즘은 좀 안좋은데 맨유...)

 

 

















 

 

이번에 계약을 체결하여, 오뚜기에서는 맨유 클럽 소속 선수들을 CF 광고에 활용하며,

온라인 발행물을 만들어, 맨유 공식사이트 또는 팬클럽 사이트에 오뚜기 브랜드를 노출 할 수 있게 된다고 해요

 

그리고, 카레, 스프, 소스류 등 다양한 제품 패키지에 맨유 브랜드를 사용가능하게 되는거죠 ㅋ

 

제이미 리글 맨유 아시아 사장이 박지성 라커룸에 있던 식품 중 상당수가 오뚜기 제품이었다고 말했다고 ㅋㅋㅋ

 

오늘 행사에서는 맨유 전설 퀸턴 포춘이 참가하여 직접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요리 시연을 ㅋㅋㅋ

 

그리고 우리나라 TV를 통하여 방송될 오뚜기 3분 요리 광고가 공개되었는데,

판 페르시가 슛을 차니까 갑자기 카레로 변하더니, 그게 야누자이를 거쳐서 데 헤아가 막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레슛을 막는 데 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영상 빨리 인터넷에 떠야하는데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