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푸틴 이혼,푸틴 알리나 카바예바,푸틴 부인 류드밀라 푸틴,푸틴 여자,푸틴 애인,푸틴대통령 이혼,푸틴 재혼? 푸틴 카바예바,푸틴 아내,러시아대통령 푸틴 전부인,블라디미르 푸틴 재산 본문

이슈/뉴스。

푸틴 이혼,푸틴 알리나 카바예바,푸틴 부인 류드밀라 푸틴,푸틴 여자,푸틴 애인,푸틴대통령 이혼,푸틴 재혼? 푸틴 카바예바,푸틴 아내,러시아대통령 푸틴 전부인,블라디미르 푸틴 재산

특별한 무언가 2014. 4. 3. 18:50

 

 

 

푸틴 이혼,푸틴 알리나 카바예바,푸틴 부인 류드밀라 푸틴,푸틴 여자,푸틴 애인,푸틴대통령 이혼,

푸틴 재혼? 푸틴 카바예바,푸틴 아내,러시아대통령 푸틴 전부인,블라디미르 푸틴 재산

 

 

 

 

 

 

 

2013년 6월에 부인 류드밀라와 결별을 선언하였던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이

이혼 절차를 끝냈다고 러시아 당국에서 공식 확인을 했네요~

 

드미트리 페스코프 대통령 공보비서/공보수석은 현지시각으로 4월 2일에,

국영 이타르 타스 통신에 대통령 이혼이 완료되었다고 밝혔어요

 

러시아 정부 홈페이지에 푸틴 대통령 공식 프로필은

3월 27일까지만 하더라도 푸틴 대통령 - 기혼이라고 작성되어 있었으나,

이젠 내용이 변경되어서 두명의 딸이 있다라는 내용만 적혀 있다고 하네요

 

푸틴과 류드밀라 부부는 2013년 6월 6일에 결혼 30주년을 앞두고서 TV에 같이 출연하여

갈라서기로 하였고, 결혼생활은 끝이 났다고 선언한 적이 있죠

 

'ㅁ'... TV에 나와서 이혼한다고 대놓고 말하는 푸틴의 위엄...

 

 





 

푸틴은 결별 발표 전부터도 이혼설이 솔솔 나왔었는데,

러시아의 일부 언론에서는 2008년도에 푸틴이 31살 연하인 올림픽 체조선수 출신

알리나 카바예바와 재혼을 하려고 한다는 보도를 냈다가,

기사를 올린 다음날 바로 문을 닫았다고;;;;;;;;;

 

뭐 ㅋㅋㅋㅋ 얄짤없겠죠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31살이라니 ㅋㅋㅋㅋ

 

러시아 정부에서는 작년에 2번에 걸쳐서 푸틴 대통령이 재혼을 한다는 소문을 부인하면서,

푸틴 이혼과 관련하여 최대한 말을 자제하였다고 하죠

 

이로 인하여, 국내외에서는 러시아 당국이 가족 등 전통적 가치를 중시하는 지도자라는

푸틴 대통령 이미지가 파경 소식에 의하여 훼손되지 않게, 주의를 기울이는게 아니냐는 분석도 나오고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