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ytn 여론조사,서울시장 여론조사,경기지사 여론조사,인천시장 여론조사,강원지사 지지율 여론조사,충남지사 지지율 여론조사,ytn 지방선거 여론조사 지지율 결과 본문

정치。

ytn 여론조사,서울시장 여론조사,경기지사 여론조사,인천시장 여론조사,강원지사 지지율 여론조사,충남지사 지지율 여론조사,ytn 지방선거 여론조사 지지율 결과

특별한 무언가 2014. 4. 7. 10:51

 

 

 

ytn 여론조사,서울시장 여론조사,경기지사 여론조사,인천시장 여론조사,

강원지사 지지율 여론조사,충남지사 지지율 여론조사,ytn 지방선거 여론조사 지지율 결과

 

 

 

오늘 YTN에서 여론조사 지지율 결과를 발표했네요!

 

그런데, 오차범위나 응답률 등은 안나왔네요 'ㅁ';;;

 

 

 

 

 

 

 

<서울시장 가상대결>

 

정몽준 43.8% vs 박원순 42.7%

 

두 서울시장후보는 1.1%p 차이로 오차범위 내에서 정몽준 의원이 조금 더 앞서는걸로 조사되었네요

 

새누리당에서 김황식 전 총리가 출마하면 32.9 : 51.5 로 새정치연합 박원순 시장이 높은걸로 조사되었네요

 

이혜훈 의원이 출마한다면, 박원순 시장이 57.3% 지지율을 얻는거로 조사되었죠

 

 

<경기지사 가상대결>

 

경기지사 선거 여론조사에서는 새누리당 남경필 의원 47.6% vs 36.7% 로

새정치연합 김진표 의원보다 앞서는걸로 나타났네요

 

남경필 의원이 새정치연합 김상곤 전 도교육감과 가상대결에서는 49.8% vs 35.8%로 앞서는걸로 조사되었어요

 

 

















 

 

 

<인천시장 가상대결>

 

새누리당 유정복 전 장관이 출마할 경우에는 40.6% vs 45.4%로

현재 인천시장인 새정치연합의 송영길 시장이 앞서는걸로 나타났어요

 

 

<강원지사 가상대결>

 

새누리당 이광준 전 춘천시장과 새정치연합 최문순 지사의 대결에서는

새누리당 이광준 전 춘천시장이 16.9% 지지율이 앞서는걸로 조사되었다고 해요

 

최흥집 전 정무부지사가 출마할 경우, 28.5% : 50.4% 로 최문순 강원지사가 큰 차이로 앞서는걸로 나타났네요

 

정창수 전 차관이 나올 경우에는 최문순 지사가 과반수 이상의 지지를 받는걸로 조사되었다고 해요

 

 

<충남지사 가상대결>

 

새누리당 홍문표 의원과 새정치연합 안희정 지사의 가상대결에서는

31.5% vs 49.8% 로 안희정 지사가 우세하다고 해요

 

새누리당에서 이명수 의원이 출마할 경우에는 안희정 지사가 52.9% 지지율로 앞서는걸로 조사되었어요

 

새누리당 정진석 의원이 출마할 경우에는 26.0% vs 53.7% 로 안희정 지사가 2배 이상의 차이를 보이고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