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안재욱 수술비,안재욱 병원비,지주막하출혈 수술비,지주막하출현 안재욱 뇌출혈,안재욱 수술,안재욱 지주막하출혈 수술,지주막하출혈 증상,지주막하출혈 원인,지주막하출혈수술비용 본문

이슈/뉴스。

안재욱 수술비,안재욱 병원비,지주막하출혈 수술비,지주막하출현 안재욱 뇌출혈,안재욱 수술,안재욱 지주막하출혈 수술,지주막하출혈 증상,지주막하출혈 원인,지주막하출혈수술비용

특별한 무언가 2014. 4. 11. 16:37

 

 

 

안재욱 수술비,안재욱 병원비,지주막하출혈 수술비,지주막하출현 안재욱 뇌출혈,안재욱 수술,

안재욱 지주막하출혈 수술,지주막하출혈 증상,지주막하출혈 원인,지주막하출혈수술비용

 

 

 

 

 

 

 

배우 안재욱이 지주막하출혈 투병 당시의 심경을 전하여,

많은 사람들이 지주막하출혈이란 무엇인지 주목하고 있네요

 

오늘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지주막하출혈 수술을 하고서 1년만에 복귀한

안재욱의 근황이 방영되었죠

 

 

















 

 

안재욱은 뇌수술비가 우리나라 돈으로 4억이상 나왔다며, 부모님께 너무 죄송하였다고 심경 고백을 하였어요

 

이 방송에서 안재욱은 지주막하출혈 수술 당시를 회상하면서,

뇌 수술을 받으려고 하면 가족 동의가 필요하다며, 1순위는 아내, 2순위가 부모님인데,

결혼을 안했기 때문에 부모님에게 동의를 구해야 되었다고 말하며,

어쩔 수 없이 가족에게 알려야만 하였던 사실을 공개하였어요

 

공연 후 휴식 차 떠났던 여행이었는데, 부모님께 어떻게 그런말을 하냐며,

그래서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근데 만일의 상황을 대비하여 결국에는 부모님께 전화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어요

 

수술 후 주변의 모든게 멈췄다고 해요

 

하루하루 계획도 없이 지내던 도중에 몸이 걸으라는 신호를 주었다고~

 

그래서 본인이 굉장한 행운아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주막하출혈은 뇌를 감싸는 막 - 지주막 아래에서 출혈이 발생되는 것이라 해요

 

대부분의 경우에는 뇌동맥류 파열이 원인이라고 하는데,

뇌혈관 기형 또는 외상에 의하여 발생되기도 한다고~

 

증상은 갑작스런 심한 두통, 구역질, 구토, 실신, 의식 소실 등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것을 예방하기 위해선 금연, 금주, 식생활 조절, 적당한 운동이 필요하다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