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아이패드에어 폭발 사고,호주 애플 아이패드 폭파 사건 본문

게임/IT。

아이패드에어 폭발 사고,호주 애플 아이패드 폭파 사건

특별한 무언가 2013. 11. 9. 16:38

 

 

 

아이패드에어 폭발 사고,호주 애플 아이패드 폭파 사건

 

 

 

 

 

 

호주 캔버라 보다폰 대리점에서

11월 6일 아이패드 에어가 폭발하는 사고가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헐???)

 

고객이 대피를 하고, 소방차가 출동하는 대 혼란이 발생되었다고;;;

 

해외 언론 보도에 의하면

이번주 초 캔버라에서 최신 아이패드 에어 폭발 사건이 발생다고 하며,

현장 사진을 같이 공개하였네요~

 

아이패드 에어 폭발은 보다폰 매장 안에서 시작되어

연기를 발생시키면서 상점 내부를 가득 채웠다고 해요

 

보다폰 대변인 말에 의하면

아이패드에어 데모 모델에서 갑작스럽게 불꽃이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아... 데모 모델?)

 

보다폰 대리첨 측에서는

연기와 불꽃이 태블릿에서 지속하여 피어올라오기에

즉각 소방서에 전화를 하였다고 해요

 

다행이건 다친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는점!

 

애플에서는 직원을 점포에 파견하여

태블릿을 수거하였고, 원인이 무엇인지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한편,

애플에서는 최근,

충전기상 문제를 겪고 있고, 일부는 써드파티 충전기 문제라는 내용을

발표하였어요

 

얼마전인 2013년 7월에는

중국비행승무원이 충전을 하고 있던 본인의 아이폰5에 걸려온 전화를 받다

감전사를 하게 된 사건도 발생되었죠

(헐????)

 

애플에서는

비정품 써드파티 충전기를 10달러에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고 하니,

왠만하면 그냥 정품써야겠네요~

 

잘못하다가 사망이라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