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지오메트리대쉬 1.30,xstep,엑스스텝,지오매트리대쉬,지오메트리대시 본문

게임/IT。

지오메트리대쉬 1.30,xstep,엑스스텝,지오매트리대쉬,지오메트리대시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1. 02:09

 

 

 

지오메트리대쉬 1.30,xstep,엑스스텝,지오매트리대쉬,지오메트리대시

 

 

 

<관련글>

 

지오메트리대쉬 정식판 설치,Geometry Dash PC버전 하려면

 

geometry dash 1.30,xstep,엑스스텝,지오매트리대시

 

 

 

이번에 지오메트리대쉬가 1.3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딱!!!

 

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새로운 레벨이 추가로 딱!!

 

하지만 난 아직 싸이클도 못깼는데 ;ㅅ ;

 

ㅋㅋㅋㅋ 그래도 뭐가 추가되었는지는 한번 볼까요?

 

 

















 

 

 

 

이건 메인 화면 ㅋㅋㅋ 뭐 여기서 보면 별 다른게 없음

 

 

 

 

 

 

근데 캐릭터 화면에 가면 화면 가득하게 딱!!

 

뭐가 추가되었는지는 아직 오픈 안해봄 ㅋㅋㅋ

 

색상도 새롭게 추가된듯 ㅋㅋ

 

 

 

 

 

 

그리고 새로운 스테이지! 엑스 스텝! XSTEP!!

 

사이클(cycle)이 별 9개 난이도였다면,

이건 별 10개!

 

 

 

 

 

 

그래서 사운드트랙도 새롭게 추가!!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