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geometry dash 1.30,xstep,엑스스텝,지오매트리대시 본문

게임/IT。

geometry dash 1.30,xstep,엑스스텝,지오매트리대시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1. 02:13

 

 

 

geometry dash 1.30,xstep,엑스스텝,지오매트리대시

 

 

 

<관련글>

 

지오메트리대쉬 정식판 설치,Geometry Dash PC버전 하려면

 

지오메트리대쉬 1.30,xstep,엑스스텝,지오매트리대쉬,지오메트리대시

 

 

오옹? geometry dash가 1.3버전으로 업뎃?!

 

/ㅁ/ ㅋㅋㅋ 그래서 바로 설치

 

이번 업데이트로 몇가지 새로생긴 것들이 있다고 해서 바로 확인 ㄱㄱ

 

 





 

 

 

 

 

메인 화면은 똑같 ㅋㅋㅋㅋㅋ 틀린게 없는듯 하기도 하면서,

뒤에 나오는 저 캐릭터 모습이 조금 변한거 같기도?

 

 

 

 

 

 

사운드 트랙~ 브금에 보면 XSTEP 이라는 모르던 새로운 BGM이?!

 

 

 

 

 

 

알고보니 새로운 스테이지 - 엑스스텝이 떡하니!! ㅋㅋㅋ

 

난 싸이클도 못깼는데!! ㅋㅋㅋ

 

연습모드로도 못깼는데 ㅋㅋㅋㅋ

 

 

 

 

 

 

브금이랑 스테이지가 새로 생긴만큼

캐릭터 모습과 칼라도 추가되었네여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