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전남 화순 교통사고,3중추돌 사고,일가족 모두 사망 본문

이슈/뉴스。

전남 화순 교통사고,3중추돌 사고,일가족 모두 사망

특별한 무언가 2013. 11. 10. 16:10

 

 

 

전남 화순 교통사고,3중추돌 사고,일가족 모두 사망

 

 

 

 

 

 

아흐 ;ㅅ ;

 

이런 안타까운 소식이 나오다니....

 

전라남도 화순에서

3중 추돌사고가 발생되어 일가족 5명이 사망을 하였다고 해요....

 

10월 9일 저녁 6시경,

전남 화순군 이양면 매정리 쌍봉교차로 인근에서

승용차와 사설 구급차, 25톤 탱크로리차가 연쇄 추돌하는 교통사고가 발생되었어요

 

화순 3중 추돌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일가족 5인이 모두 숨을 거두었죠...

 

일가족은 고흥에 위치해 있는 외가에 다녀오던 길이었다고 하네요

 

차량에는

46살 정씨 부부와 13살, 10살, 6살 세 아들이 타고 있었다고....

(어흐 ㅠㅠㅠㅠㅠ)

 

일가족 사망 이 외에도 구급차에 탑승을 하고 있던 구급요원 2인도 부상을 입게 되어

인근 병원으로 후송되었다고 하네요

 

경찰에서는 사고 당시에 비가 내리고 있어서

도로면이 미끄러웠다라는 점 등을 토대로 하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에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