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추신수 데이 티셔츠 공짜,추신수의날,추신수 등번호 17번,텍사스 추신수 오늘 경기 결과,추신수 기록,추신수 타율,추신수 안타,추신수 출루율,추신수 경기,텍사스 시애틀 경기 결과 본문

스포츠/자동차。

추신수 데이 티셔츠 공짜,추신수의날,추신수 등번호 17번,텍사스 추신수 오늘 경기 결과,추신수 기록,추신수 타율,추신수 안타,추신수 출루율,추신수 경기,텍사스 시애틀 경기 결과

특별한 무언가 2014. 4. 16. 11:46

 

 

 

추신수 데이 티셔츠 공짜,추신수의날,추신수 등번호 17번,텍사스 추신수 오늘 경기 결과,

추신수 기록,추신수 타율,추신수 안타,추신수 출루율,추신수 경기,텍사스 시애틀 경기 결과

 

 

 

추신수가 추신수 데이에 안타를 때렸네여 ㅋ /ㅁ/

 

오늘,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파크에서 진행된, 시애틀 매리너스와 텍사스 홈경기에서

1번타자, 좌익수로 선발출장한 추신수는 두번째 타석에서 중전 안타를 터트렸어요

 

지난번 휴스턴 애스트로스전에 이어서 2경기만에 다시 안타를 친거죠 ㅋ

 

1회 첫번째 타석에서 추신수는 블레이크 비번 투수를 상대로, 중견수 뜬공 아웃 처리되었어요

 

3회 두번째 타석에서는 초구를 정확하게 공략하여 중견수 앞으로 빠지는 안타를 때렸죠

 

그러나, 후속 타자인 엘비스 앤드루스가 병살타를 쳐서....[....]

 

5회 세번째 타석에서는 땅볼 아웃이 되었고,

8회 네번째 타석에서는 좌익수 정면 아웃이 되었네요

 

4타수 1안타를 친 추신수읜 시즌 타율은 2할8푼9리에서 2할8푼6리로 조금 떨어졌어요


출루율도 조금 낮아진 0.429가 되었네요~

 

낮아져도 4할이라니 'ㅁ';;;

 

이번 경기는 텍사스가 5 : 0의 대승을 거두었어요

 

 

















 

 

 

 

 

한편, 오늘 경기는 추신수의날로 텍사스 구단에서 지정을 하였죠~

 

14살 이상 입장 관객 15000명에게 추신수 이름과 등번호 17번이 찍혀 있는 티셔츠를

공짜로 나눠줬다고 하네요

 

나도 갖고 싶다!!!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