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유리베 홈런 동영상,후안 유리베 홈런 영상,LA 다저스 유리베 대형 솔로 홈런,다저스 샌프란시스코,후안 유리베 연봉,류현진 유리베 댄스 동영상,유리베 춤 동영상,유리베 류현진 동영상 본문

스포츠/자동차。

유리베 홈런 동영상,후안 유리베 홈런 영상,LA 다저스 유리베 대형 솔로 홈런,다저스 샌프란시스코,후안 유리베 연봉,류현진 유리베 댄스 동영상,유리베 춤 동영상,유리베 류현진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4. 16. 15:00

 

 

 

유리베 홈런 동영상,후안 유리베 홈런 영상,LA 다저스 유리베 대형 솔로 홈런,유리베 류현진 동영상

다저스 샌프란시스코,후안 유리베 연봉,류현진 유리베 댄스 동영상,유리베 춤 동영상

 

 

 

 

 

 

오늘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AT&T파크 구장에서

LA다저스 vs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시리즈 1차전 경기가 진행중이죠~

 

지금 보니까 10회초 2 : 2 상황인데 'ㅁ' 다저스가 이겨야할텐데!

 

2 : 3 으로 졌네요 ㅠㅠㅠㅠㅠ

 

오늘 경기에서, 2회초 2사 상황에 유리베가 등장하였죠!

 

샌프란시스코 투수는 팀 린스컴!

 

유리베가 린스컴을 상대로 하여 128M 짜리 대형 솔로 홈런을 때렸어요 ㅋ

 

요즘에 린스컴 부쩍 홈런을 많이 맞는듯 싶네요~

 

린스컴도 린스컴이지만, 유리베가 잘친것도 있긴 하겠죠 ㅋ

 

자세한건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LA다저스 vs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 유리베 홈런 동영상>

 

 

 

 






<류현진 유리베 댄스 동영상>

 

 

 


아 ㅋㅋㅋㅋ 둘이 겁나 친해보여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