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먹거리x파일 착한육회,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육회,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 육회 비빔밥,먹거리엑스파일 착한육회집,먹거리엑스파일 육회집,전남 함평 화랑식당 위치,함평 육회 맛집 본문

먹거리。

먹거리x파일 착한육회,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육회,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 육회 비빔밥,먹거리엑스파일 착한육회집,먹거리엑스파일 육회집,전남 함평 화랑식당 위치,함평 육회 맛집

특별한 무언가 2014. 4. 19. 00:15

 

 

 

먹거리x파일 착한육회,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육회,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 육회 비빔밥,

먹거리엑스파일 착한육회집,먹거리엑스파일 육회집,전남 함평 화랑식당 위치,함평 육회 맛집

 

 

 

 

 

 

 

오늘 먹거리x파일에 착한 육회집이 나왔네여 ㅋ

 

먹거리엑스파일 제작진에서 육회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암행 취재에 나섰죠!

 

산지 직송이라고 현수막을 걸고 있는 식당에서

전체적으로 갈색으로 변한 고기가 나와서 @_@;;; 땡!

 

지방이 적은 우둔살이라고 홍보했는데, 과도하게 많은 지방이 나와서 @_@;;; 땡!

 

뷔페에 가서 나오는 육회들은~ 뭐 큰 기대도 안했지만 ㅋ 역시나 땡!

 

그렇게 돌아돌아돌다가~ 괜찮은 육회집을 하나 찾았죠!

 

처음에 갔는데, 괜찮아서 사장님에게 얘기를 했는데, 괜찮은 반응을 보이더라구요

 

꿀을 쓰고 싶었는데, 올리고당을 쓰고, 소금도 천일염이 아니라 토판염을 사용하고~

 

그래서 소고기 보관 상태가 어떤지 확인하기 위하여 냉장고를 좀 보자고 했는데,

냉장고 정리가 안되었다면서 안보여주었죠!

 

그래서 여기도 땡!

 

 

















 

 

그리고 다음에 간 식당은 고기가 투명하고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엄청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ㅁ+

 

그래서 사장님께 물어봤더니, 아들이 직접 소를 키우고 도축한다고~

 

의심스럽긴 했죠 'ㅁ'....

 

육회랑 생고기만 사용하는데, 이 음식을 하기 위해 그 큰 소를 도축한다는거 자체가~ 이상하죠

 

그럼 나머지 부위는 어떻게 하냐고 물어봤더니, 도매/소매해서 판다고 하는거에요~

 

그렇게 정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조사를 시작했는데 'ㅁ'b 진짜 착한 식당!

 

50대 어머니는 육회 식당을 하시고~ 30대 아들은 진짜로 소를 키우고 도축일을 하고 있었어요

 

당일잡은 홍두깨살을 바로 육회로 만들어서 엄청 맛나다고~

 

도축하는 과정에서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하여 지방을 고기 주변에 둘러싸고서,

나중에 식당에 도착하면 제거하는 센스까지!

 

단맛을 내기 위해서 다른 양념은 전혀 하지 않았어요

 

그냥 당일 잡은 소고기에서는 단맛이 절로 난다고 하더라구요 'ㅁ'/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당일 잡은거 먹어보고 싶다

 

양념은 다진 마늘, 파, 방앗간에서 직접 짠 참기름, 몇년 지나서 수분빠진 천일염 'ㅁ' 이게 끝!

 

아 ㅋㅋㅋㅋㅋㅋㅋ 먹어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업체명/상호 : 화랑식당

주소/위치 : 전남 함평군 함평읍 기각리 98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