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kfc 할인 이벤트 매장,kfc 치킨 할인,kfc 햄버거 할인,kfc 30% 할인 행사,케이에프씨 치킨 할인,케이에프씨 햄버거 할인,kfc 치킨 한통,kfc 치킨 칼로리,텐더 칼로리,핫윙 칼로리 본문

이슈/뉴스。

kfc 할인 이벤트 매장,kfc 치킨 할인,kfc 햄버거 할인,kfc 30% 할인 행사,케이에프씨 치킨 할인,케이에프씨 햄버거 할인,kfc 치킨 한통,kfc 치킨 칼로리,텐더 칼로리,핫윙 칼로리

특별한 무언가 2014. 4. 24. 17:25

 

 

 

kfc 할인 이벤트 매장,kfc 치킨 할인,kfc 햄버거 할인,kfc 30% 할인 행사,케이에프씨 치킨 할인,

케이에프씨 햄버거 할인,kfc 치킨 한통,kfc 치킨 칼로리,텐더 칼로리,핫윙 칼로리

 

 

 

 

 

 

우왕 /ㅁ/ 제가 사랑하는 케페씨가 지금 전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KFC가 어느새 30주년이나 되어서, 기념으로 전제품 30% 할인해주는건가봐요~

 

행사 기간은 이번주 월요일이었던 4월 21일부터였어요

 

그리고 이번주 일요일인 4월 27일까지만 하고, 이벤트는 종료된다고 하네요

 

근데 여기서 주의해야될 점은, 단품만 할인되다는 사실!

 

치킨 단품, 햄버거 단품, 샐러드 단품, 스낵류 단품, 음료도 단품만~

 

콤보/세트 메뉴나 행사/이벤트 메뉴들은 이미 할인이 적용된거라 안된다고 하네요 'ㅁ'/

 

그리고 거의 모든 매장이 되긴 하는데, 안되는 매장도 있어요

 

잠실야구장, 서울대공원, 우방랜드, 인천공항스카이, 인천공항랜드 점은 안된다고 하네요

 

행사 시간은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고, 병음료나 캔음료도 할인 적용이 안된다고 해요

 

또한, e쿠폰/전자상품권 등을 사용해도 할인이 안된다고 하며,

KT올레, 두산패밀리, 중앙대, KFC패밀리포인트, OK캐쉬백 등 할인이나 적립 제휴카드도 모두 안된다고 해요

 

단체 주문도 안된다고 하네요 'ㅁ';;;

 

그냥 가서 치킨 한통이나 사와야겠어요 ㅋㅋㅋ

 

 

















 

 

 

 

 

치킨 9조각이 들은 치킨 한통 +ㅁ+

 

가격은 18900원인데, 여기서 30% 할인하면, 13230원이네요~

 

치킨 한통의 칼로리는 2530kcal!

 

그렇다면~ 치킨 한조각은 몇칼로리일까요?

 

 

 

 

 

 

오리지널 치킨의 칼로리는 209kcal!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만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핫 크리스피는 계속 먹다보면 좀 질리는 감이 ㅋㅋ

 

 

 

 

 

 

인기 많은 핫크리스피 치킨의 칼로리는 270kcal!

 

얘가 더 높네;;

 

 

 

 

 

 

텐더는 1개에 90kcal네요~

 

 

 

 

 

 

핫윙은 75kcal!

 

핫윙 3개가 치킨 1조각급이네요 'ㅁ'

 

텐터 2개가 치킨 1조각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