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박진영 아내,박진영 재혼 아내,박진영 재혼 부인,박진영 부인 박진영 부인 구원파 유병언 조카,박진영 종교 무교,박진영 구원파 무관,박진영 현재부인,박진영 찌라시 루머 사실무근 본문

이슈/뉴스。

박진영 아내,박진영 재혼 아내,박진영 재혼 부인,박진영 부인 박진영 부인 구원파 유병언 조카,박진영 종교 무교,박진영 구원파 무관,박진영 현재부인,박진영 찌라시 루머 사실무근

특별한 무언가 2014. 4. 28. 18:12

 

 

 

박진영 아내,박진영 재혼 아내,박진영 재혼 부인,박진영 부인 박진영 부인 구원파 유병언 조카,

박진영 종교 무교,박진영 구원파 무관,박진영 현재부인,박진영 찌라시 루머 사실무근

 

 

 

 

 

 

오늘 증권가 찌라시에 JYP 박진영 PD 재혼한 부인이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 동생의 딸이란 루머가 퍼졌죠

 

그리고 이 찌라시 내용엔, 구원파 신도들 자금 중에 5억 정도가 JYP 엔터테인먼트에 유입되었다라는 글도 적혀있었다고 해요

 

이에 대해, JYP 측에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하여, 공식입장을 밝혔어요

 

박진영 아내에 대한 이야기에 대해, 해당 부분은 맞다고 언급하였죠

 

 

















 

하지만, 불법 자금이 유입되었다는 내용에는 사실 무근이라고 하였어요

 

JYP에서는 아무런 근거도 없는 회사 불법 자금 유입설에 대하여, 단돈 10원이라도 유입된 사실이 없다는 사실을

분명히 밝힌다고 입장을 표현하였죠

 

그리고, JYP에서는 자금 투명성과 관련하여 어떤 조사도 받고 있지 않으며,

이러한 거짓 루머를 만들거나, 유포한 사람에 대한 법적 책임을 물을 방침이라고 강한 경고 메세지를 날리기도 했죠

 

박진영은 2013년 10월 10일에 현재의 부인과 재혼을 하였죠

 

결혼할 당시에도 현재의 와이프는 구설수에 오르는게 싫어서, 지켜주고 싶어서 공개를 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이런 사건에 휘말리게 되어서 굉장히 당황했을 듯 싶네요;;;

 

참고로, JYP 측에서 밝힌 내용으로는, 박진영은 무교라고 해요

 

그리고 현재 아내분의 종교는 잘 모르겠네요

 

영화 찌라시를 얼마전에 봤는데, 근거없는 루머로 사람의 생명까지 앗아갈 수 있으니, 더욱 주의해야될 듯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