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대전 아모레퍼시픽 화재,대전 아모레퍼시픽 불,대전 대화동 아모레퍼시픽 대전공장 화재,대전 아모레 화재,대전불,대전 아모레 불,아모레 대전공장 화재,대전화재 사고,대전 대화동 불 본문

이슈/뉴스。

대전 아모레퍼시픽 화재,대전 아모레퍼시픽 불,대전 대화동 아모레퍼시픽 대전공장 화재,대전 아모레 화재,대전불,대전 아모레 불,아모레 대전공장 화재,대전화재 사고,대전 대화동 불

특별한 무언가 2014. 4. 28. 16:32

 

 

 

대전 아모레퍼시픽 화재,대전 아모레퍼시픽 불,아모레퍼시픽 대전공장 화재,대전 아모레 화재,

대전불,대전 아모레 불,아모레 대전공장 화재,대전화재 사고,대전 대화동 불

 

 

 

화장품 제조업체 - 아모레퍼시픽 대전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되었어요

 

오늘, 대전시 소방본부 말에 따르면, 오후 2시 49분 쯤, 대전 대덕구 대화동에 위치해있는

아모레 퍼시픽 공장에서 불이 발생되었다고 해요

 

이 사건을 목격한 사람들은 트위터를 통해, 사진을 공유하면서 화재 사고가 널리 퍼지고 있죠

 

소방당국에서는 현재 현장에 출동하여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는 중이라 하네요

 

화재가 발생된 대화동 아모레퍼시픽 대전 공장은 코스메틱 사업장, 물류센터 등이 있다고 해요

 

오후 4시를 기준으로 하여, 단순 연기흡입에 의한 경상자 1명 이 외에 다른 큰 부상자는 없다고 하네요

 

큰일 아닌걸로 끝이 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요즘 하도 안좋은 일이 많아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