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영돈pd 사의 표명,이영돈PD 사퇴,이영돈PD 사표,이영돈피디 채널a 사적으로 사의 표명,채널에이 이영돈 사의,이영돈 사표,이영돈 사퇴 본문

방송연예。

이영돈pd 사의 표명,이영돈PD 사퇴,이영돈PD 사표,이영돈피디 채널a 사적으로 사의 표명,채널에이 이영돈 사의,이영돈 사표,이영돈 사퇴

특별한 무언가 2014. 4. 30. 15:40

 

 

 

이영돈pd 사의 표명,이영돈PD 사퇴,이영돈PD 사표,

이영돈피디 채널a 사적으로 사의 표명,채널에이 이영돈 사의,이영돈 사표,이영돈 사퇴

 

 

 

종편 채널A 방송의 간판인 이영돈PD가 사의를 표명했다고 하네요

 

오늘, 방송 관계자들 말에 따르면, 이영돈PD가 5월에 채널A랑 계약이 종료되는데,

재계약 의사를 밝히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직서를 직접 제출한건 아니긴 하나, 계약이 종료되면, 자연스럽게 채널A와 이영돈PD가

결별하는 수순을 밟게 되는걸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어요

 

이에 대하여, 채널A 측에서는 공식적인 사의 표명이 없었기에, 퇴사 확정이 아니라고 말하며,

구체적으로 확인된 사항을 없다고 언급하였죠

(잡고 싶겠지)

 

이영돈PD는 KBS 추적60분, 소비자고발, 생로병사의비밀, SBS 그것이알고싶다 등에서 명성을 쌓은 뒤,

채널A로 이직하여 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로 또 한번 붐을 일으켰죠

 

최근에 전무로 승진까지 했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과연 어떠한 행보를 보일지 기대되네요

 

 

 

















 

 

 

 

 

채널A에서 유일하게 보는 방송이 먹거리x파일인데 =_ =... 이제 끝나는건가...

 

아.... 재미있었는데~

 

설마 CJ쪽으로 가는건 아니겠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