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노다메 칸타빌레 한국 KBS 드라마,노다메 칸타빌레 한국판 남자주인공 주원 확정,여자주인공 미정,노다 메구미 우에노 주리,치아키 신이치 타마키 히로시,노다메 한국판,노다메 한국 리메이크 본문

방송연예。

노다메 칸타빌레 한국 KBS 드라마,노다메 칸타빌레 한국판 남자주인공 주원 확정,여자주인공 미정,노다 메구미 우에노 주리,치아키 신이치 타마키 히로시,노다메 한국판,노다메 한국 리메이크

특별한 무언가 2014. 4. 29. 16:51

 

 

 

노다메 칸타빌레 한국 KBS 드라마,노다메 한국 리메이크

노다메 칸타빌레 한국판 남자주인공 주원 확정,여자주인공 미정

노다 메구미 우에노 주리,치아키 신이치 타마키 히로시,노다메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한국판 남자 주인공이 주원으로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오늘, 주원 측 관계자 말에 따르면, 주원이 노다메 한국 리메이크판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는 2014년 10월, KBS2 월화드라마로 편성될 예정이라고 하죠

 

빅맨과 트로트의 연인 후속 작품으로 방영된다고 'ㅁ'b

 

치아키 센빠이를 주원이 하다니!!

 

주원 좋아하긴 하는데~ ㅋㅋ 뭔가 타마키 히로시 느낌과는 좀 다르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타마키 히로시의 치아키 캐릭터가 너무나도 익숙하기 때문에 그런거일 수도 있을 듯 싶어요 ㅋ

 

주원은 연기 잘하니까~ 본인만의 캐릭터를 잘 잡을 수 있겠죠?!

 

문제는 남주보다는 여주인듯 ㅋㅋㅋ

 

여자주인공은 진짜 우에노 주리의 노다 메구미 캐릭터가 너무 강해서 ㅋㅋㅋㅋ

 

뭔가 잘하면서 어설프면서 어리숙하면서 귀여우면서 다중이스러운(?) 아무튼 그런캐릭터 진짜 ㅋㅋㅋ 어려울텐데~

 

그리고 보통 리메이크작은 원작때문에 다들 캐릭터 연기를 어떻게 할지 꺼려하니까~

 

특히! 노다메는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열풍이었기때문에 'ㅁ'... 왕부담;;;

 

얼마전에는 아이유가 여주 캐스팅 고민중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오늘은 심은경이 여주 제의를 받았다고 나오던데,

제 생각으로는 영화 써니에서 나온 이미지를 생각해보면 ㅋㅋ

아이유보단 심은경이 더 캐릭터를 잘 소화할거 같긴 해요~

 

노다메는 드라마부터 극장판 영화까지 죄다 2번 이상씩은 봤는데,

과연 우리나라 버전으로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여 ㅋ

 

 

















 

 

<노다메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