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박병호 전광판 홈런 동영상,박병호 홈런 영상,박병호 홈런 동영상,박병호홈런비거리 140m,넥센 박병호 장외 홈런,박병호 백투백 홈런,목동구장 홈런,목동야구장 장외포 본문

스포츠/자동차。

박병호 전광판 홈런 동영상,박병호 홈런 영상,박병호 홈런 동영상,박병호홈런비거리 140m,넥센 박병호 장외 홈런,박병호 백투백 홈런,목동구장 홈런,목동야구장 장외포

특별한 무언가 2014. 5. 8. 23:35

 

 

 

박병호 전광판 홈런 동영상,박병호 홈런 영상,박병호 홈런 동영상,박병호홈런비거리 140m,

넥센 박병호 장외 홈런,박병호 백투백 홈런,목동구장 홈런,목동야구장 장외포

 

 

 

 

 

 

넥센 히어로즈의 박명호가 엄청난 괴력을 보여주었네요 'ㅁ'b

 

오늘 목동구장에서 열린 NC와의 경기에서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한 박병호는 1회말에 홈런을 터트렸죠

 

이 홈런은 이택근 솔로 홈런 바로 다음 타석에 나와서 친 백투백 홈런으로, 비거리가 무려 140m ㄷㄷ;;;;

 

공은 전광판을 넘기고 끝 부분에 맞더니 통 튀겨서 경기장 밖으로 떨어졌죠

 

진짜 ㅋㅋㅋㅋㅋ 박병호 올해 홈런 몇개까지 칠런지 ㅋㅋㅋㅋ

 

박병호는 홈런 상황에 대하여, 타구가 잘맞은거 같다고, 타구는 안보고 그냥 열심히 뛰었다고,

당시에 볼카운트가 유리하였고, 타이밍을 맞춘다 생각했는데, 실투가 들어와서 홈런이 된거 같다고 말했어요

 

이어서 말하길, 4월엔 타이밍이 안맞는게 있었는데, 타격 코치랑 해결책을 찾으려 노력했다고,

워낙에 4월달 성적이 안좋아서 크게 신경을 쓰진 않았다고, 아무 생각도 안하고 타석에 가서 치는게 좋은거 같다고,

투수 타이밍에 반응해서 친다고 하였어요

 

최근에 성적이 좋은게 비결이 바로 이거? 'ㅁ'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