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청주유골 발견,청주 축구공원 유골 420,청주 휴암동 축구공원 암매장 유골,무연고 시신,청주시체,청주공사현장,청주 축구공원 공사현장서 유골 420여구 발견 본문

스포츠/자동차。

청주유골 발견,청주 축구공원 유골 420,청주 휴암동 축구공원 암매장 유골,무연고 시신,청주시체,청주공사현장,청주 축구공원 공사현장서 유골 420여구 발견

특별한 무언가 2014. 5. 15. 16:46

 

 

 

청주유골 발견,청주 축구공원 유골 420,청주 휴암동 축구공원 암매장 유골,

무연고 시신,청주시체,청주공사현장,청주 축구공원 공사현장서 유골 420여구 발견

 

 

 

 

 





 

 

충청북도 청주에 위치해있는 어느 축구공원 건설공사 현장에서 유골이 무더기로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_@;;

 

어제, 청주 흥덕경찰서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5월 13일 오후 3시 쯤,

청주시 흥덕구 휴암동 흥덕지구 축구공원 건설공사 현장에서 공사 현장 소장 조씨 등 현장 근로자들이

굴착기로 흙을 파내던 도중에 유골을 발견하여 경찰에 신고했다고 하네요

 

발견했을 당시에 유골들은 비닐에 한구씩 잘 쌓여져 있었고, 약 420구 정도 추정된다고 해요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누가 왜 이 장소에다가 유골들을 매장한건지 확인된건 없으며,

20~30년 전에 다른 지역에서 택지 개발을 하던 과정에서 무연고 묘에서 꺼낸 유골들일 가능성이 높은걸로 보고서

수사를 진행하는 중이라 말하였어요

 

유골이 발견된 축구공원 건설 현장 일대에는 과거에 공동묘지가 있었다고 하며,

청주시에서는 2013년도에 해당 장소에 있었던 묘 약 2백개를 이장한 후에 공사를 진행하였다고 해요

 

경찰에서는 이번에 청주 유골을 국과수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사망 시기 등을 밝힐 계획이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