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차승원 무한도전 연탄,무모한도전 연탄,무한도전 차승원 연탄 동영상,무한도전 차승원편 동영상,무도 차승원 동영상,무한도전 차승원 동영상,차승원 무한도전 동영상,무모한도전 차승원 본문

이슈/뉴스。

차승원 무한도전 연탄,무모한도전 연탄,무한도전 차승원 연탄 동영상,무한도전 차승원편 동영상,무도 차승원 동영상,무한도전 차승원 동영상,차승원 무한도전 동영상,무모한도전 차승원

특별한 무언가 2014. 5. 30. 20:46

 

 

 

차승원 무한도전 연탄,무모한도전 연탄,무한도전 차승원 연탄 동영상,무한도전 차승원편 동영상,

무도 차승원 동영상,무한도전 차승원 동영상,차승원 무한도전 동영상,무모한도전 차승원

 

 

 

 

 

 

어제 해투에 영화 하이힐 홍보로 차승원이 출연하였죠 ㅋㅋㅋㅋ

 

근데, 차승원때문에 일요일 아침 7시에 녹화하게 되어서 스태프나 출연진이나 모두들 당황하고,

컨디션 안좋아서 녹화 제대로 안될까봐 걱정했는데 ㅋㅋㅋ 오정세가 다 살렸죠 ㅋㅋㅋㅋ

 

아무튼, 차승원을 본 유재석이 과거 무모한도전 당시의 이야기를 꺼내서, 지금 인터넷에 그 때 영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어여 ㅋㅋ

 

진짜 이 당시에는 유재석이 조금 어려웠죠 ㅋㅋㅋ

 

실제로 저 때 저는 무모한도전 보면서, 과연 이게 얼마나 갈까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 10년이나 가다니

 

이 때 노홍철은 지금보다 훨씬 시끄러울 때였죠 ㅋㅋㅋ

 

말 좀 그만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얀 김진도 나오고 ㅋㅋㅋㅋㅋ 젊은 도니도 보이고 ㅋㅋㅋㅋ

 

자양강장제도 사비로 사먹고 ㅋㅋㅋ 이 때 차승원은 진짜 잘나갈 때였는데~ 나온게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아무튼, 자세한건 아래 영상에서 확인! /ㅁ/

 

 





 

 

 

<무모한도전 차승원 연탄 동영상>

 

 

 

 

다들 젊구나 ㅋㅋㅋㅋ 하긴 이 때가 2005년도이니까~

 

왠지 같이 늙어가는게 좋으면서도 슬프네여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