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JTBC 뉴스9 손석희 차범근 인터뷰 동영상,JTBC 뉴스9 차범근 손석희 인터뷰 동영상,jtbc 차범근 인터뷰 동영상,jtbc 9시뉴스 차범근 jtbc 인터뷰,jtbc 인터뷰 차범근 동영상 본문

방송연예。

JTBC 뉴스9 손석희 차범근 인터뷰 동영상,JTBC 뉴스9 차범근 손석희 인터뷰 동영상,jtbc 차범근 인터뷰 동영상,jtbc 9시뉴스 차범근 jtbc 인터뷰,jtbc 인터뷰 차범근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5. 31. 11:07

 

 

 

JTBC 뉴스9 손석희 차범근 인터뷰 동영상,JTBC 뉴스9 차범근 손석희 인터뷰 동영상,

jtbc 차범근 인터뷰 동영상,jtbc 9시뉴스 차범근 jtbc 인터뷰,jtbc 인터뷰 차범근 동영상

 

 

 

 

 

 

어제 JTBC 뉴스9에서 차범근 SBS 해설위원이 나왔죠 +ㅁ+

 

뭐 덕분에 손석희 앵커의 웃는 모습을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거 같기도 하네여 ㅎㅎ

 

어느새 월드컵이 2주 앞으로 다가왔는데, 월드컵과 관련하여 차범근 해설위원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손석희 : SBS에서 해설하고 있는데 JTBC 나오는데 문제가 없었나?

(타 방송사 나와도 되냐고 질문한듯)

 

차범근 : 전혀 문제가 없었다 ㅎㅎㅎ

 

손석희 :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는 선수들 중 누가 왕년의 차범근 같나?

 

차범근 : 손흥민 ㅋ

 

손석희 : 러시안전은 어떨 것 같은가?

 

차범근 : 러시아는 공수전환이 빠르기에, 볼처리를 빨리 안하면 경기가 어려울 것 같다

           수비 전환이 빠르고 공격 기회를 엿보면 의외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손석희 : 예언할 때마다 틀리는 펠레의 저주가 있는데, 차범근 적중률은 어떨 것 같나? ㅎㅎ

 

차범근 : 큰 경기 때마다 많이 받는 질문인데, 전문가는 되려 너무 많이 알아서 맞추기 어렵다

           모르는 사람이 훨씬 더 잘 맞춘다

           그러는 손석희 you의 예상은?

 

손석희 : (당황하지않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반격이다 ㅋ 무조건 이겨야 된다

 

차범근 : 이번 월드컵에서 누가 우승할 것 같은가?

 

손석희 : 브라질 월드컵이니까 브라질~

 

차범근 : me too

 

 





 

 

<JTBC 뉴스9 다시보기 동영상 : 차범근 인터뷰 내용은 41분 쯤 부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