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수현 베이비펌,김수현 머리 스타일,김수현 헤어스타일,슈스케6 심사위원,슈퍼스타k6 심사위원 섭외,이서진 나혼자산다 이서진 류승수,나혼자산다 옥택연,나혼자산다 김광규 집들이 본문

방송연예。

김수현 베이비펌,김수현 머리 스타일,김수현 헤어스타일,슈스케6 심사위원,슈퍼스타k6 심사위원 섭외,이서진 나혼자산다 이서진 류승수,나혼자산다 옥택연,나혼자산다 김광규 집들이

특별한 무언가 2014. 5. 30. 17:30

 

 

 

김수현 베이비펌,김수현 머리 스타일,김수현 헤어스타일,

슈스케6 심사위원,슈퍼스타k6 심사위원 섭외,

이서진 나혼자산다 이서진 류승수,나혼자산다 옥택연,나혼자산다 김광규 집들이

 

 

 

 

 

 

김수현의 머리 스타일 - 베이비펌이 큰 주목을 받고 있죠 ㅋ

 

김수현은 요즘 뭘해도 다 이슈가 되는 듯 싶어요 ㅋㅋㅋ

 

오늘, 중국 일정을 위하여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한 김수현은, 염색과 베이비펌으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준 모습이 포착되었죠

 

김수현은 5월 27일에 있었던 백상예술대상에서 보여준 헤어스타일과는 또 사뭇 다른 분위기를 보이고 있어요

 

이번에 김수현이 중국으로 떠난 이유는,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에 롯데백화점 중국 5호점에 새로 오픈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이번 오픈 기념으로 김수현의 팬 사인회가 있다고 하는데, 또 사람들 엄청 몰리겠네요 @_@

 

 

















 

 

 

 

 

Mnet 슈퍼스타K6가 현재 지역 예선을 활동하게 진행 중에 있죠

 

8월 22일에 첫방송이 시작될 예정인 엠넷 슈스케6의 심사위원 섭외를 두고서 고민이 많다 하네요

 

슈스케는 지난 시즌인 5에서 원래 그 명성에 비하여 여러모로 상당히 부진을 하였죠

 

그래서 이번 시즌에서는 시즌1부터 참여하여 프로그램에 이해도가 높은 김무현PD를 메인 연출자로 선정하였고,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하여 지역 예선부터 치밀하게 계획했다고 하네요

 

내일이 드디어 서울 예선 첫번쨰인데, 현재로서는 이러한 과정에서는 큰 문제 없이 잘 진행되고 있다고 있는데,

심사위원 섭외에서는 좀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슈퍼스타K의 시작인 시즌1부터 계속해서 메인 심사위원으로 나오고 있는 이승철이 이번 시즌에도 당연히 나오고,

시즌4에서는 안나왔으나 지난번 시즌에는 나왔던 윤종신도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그런데, 남은 1자리(또는 4명으로 한다면 2자리)에 누구를 할지 고민이라고 하네요

 

김무현PD는 이번 시즌에서는 심사위원을 3인 말고 4인으로 할지 고민 중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죠

 

보다 참가자들에게 좋은 방향성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심사위원을 섭외하는데, 4인으로 구성해보는 것도 괜찮을까 고려 중이라고 해요

 

슈스케 내부와 외부 관계자들은 분명 여성 1명은 들어갈거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에요

 

음악에 대해 깊은 이해도가 있는 중견 가수들 이 외에도 20대 가수도 섭외를 고려 중에 있다고 하네요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 KBS2 드라마 참좋은시절 남자 3명이 나온다고 하네요 ㅋ

 

이유는~ 김광규 집들이를 위해서!

 

오늘 나혼자산다가 방송되는데, 이 방송에서 이서진, 류승수, 옥택연이 김광규 집에 초대를 받고서,

집들이를 하러 온다고 하죠

 

네 남자는 집에서 같이 고기를 구워먹는다고~

 

전에 제작발표회 당시에, 이서진이, 김광규가 혼자서 아침부터 집에서 삼겹살을 구워 먹는게 안쓰럽다면서,

나중에 류승수랑 같이 한번 간다고 말한적이 있죠

 

농담삼아서 던진거 같은데, 그 말이 진짜 이루어졌네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