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고래밥 멸치볶음,흔한 학교 급식,요즘 학교 급식 클라스,페이스북 고래밥 멸치볶음 사진,페이스북 첵스초코돈까스 사진,초코 첵스돈까스,멸치볶음 고래밥,고등학생 고등학교 급식 식단 본문

이슈/뉴스。

고래밥 멸치볶음,흔한 학교 급식,요즘 학교 급식 클라스,페이스북 고래밥 멸치볶음 사진,페이스북 첵스초코돈까스 사진,초코 첵스돈까스,멸치볶음 고래밥,고등학생 고등학교 급식 식단

특별한 무언가 2014. 6. 17. 12:04

 

 

 

고래밥 멸치볶음,흔한 학교 급식,요즘 학교 급식 클라스,페이스북 고래밥 멸치볶음 사진,

페이스북 첵스초코돈까스 사진,초코 첵스돈까스,멸치볶음 고래밥,고등학생 고등학교 급식 식단

 

 

 

와 'ㅁ'b 요즘은 이렇게 나오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양사가 대단하네~ 안혼나나? ㅋㅋㅋㅋ

 

최근 인터넷에 고등학교 급식이라면서 사진이 올라왔죠~

 

하나는 멸치볶음에 고래밥을 넣어서 같이 볶은 고래밥 멸치볶음!

 

또 다른 하나는 첵스 초코맛을 돈까스 겉에 두른 후에 튀긴 초코첵스돈까스!

 

 





 

 

 

 

 

ㅋㅋㅋㅋㅋㅋ 볶았는데 외형이 그대로라니~

 

고래밥 과자 얇아서 부서질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볶는 스킬이 쩌네 'ㅁ'b

 

이건 멸치 볶음이 아니라 자라(거북이), 오징어, 고래도 들어가있는 해물볶음 수준이네요

 

 

 

 

 

 

이건 초코 첵스 돈까스 ㅋㅋㅋㅋㅋ

 

탄거처럼 보이지만, 첵스 초코맛이 원래 갈색이라 탄게 아니라는 ㅋㅋㅋㅋ

 

솔직히 위에 고래밥 멸치볶음이야 무슨 맛인지 대충 상상이 가는데,

이 첵스초코돈까스는 대체 무슨 맛일지 상상이 안감 ㅋㅋㅋ

 

학교마다 영양사의 클래스가 다르구만 'ㅁ'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