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신촌블루스 보컬 필리폰 구입 투약 매수 구매 혐의 구속 기소,전과 기록 본문

이슈/뉴스。

신촌블루스 보컬 필리폰 구입 투약 매수 구매 혐의 구속 기소,전과 기록

특별한 무언가 2013. 11. 18. 17:34

 

 

 

신촌블루스 보컬 필리폰 구입 투약 매수 구매 혐의 구속 기소,전과 기록

(보컬 누구?)

 

 

 

(사진과 내용은 상관없어여 ㅋ)

 

 


신촌 블루스 멤버는 누구누구인가요?

 

- 멤버 : 엄인호, 이정선
- 1986년 4월 신촌블루스 결성
- 1988년 1집 앨범 - 그대없는 거리 데뷔
- 1집 객원 보컬 - 한영애
- 2집 객원 보컬 - 정서용
- 3집 객원 보컬 - 정경화, 이은미
- 최근에 공연을 하면서 같이 부른 가수가 있던데 정선연씨, 제니스 교수라고 함

 

 

















 

1980~1990년대 인기 록/블루스 그룹 멤버가

피로폰을 구입하였다가 검찰에 적발되었다고 해요

 

대구지검 특수부에서는 오늘,

여러번에 걸쳐서 필로폰을 구입한 혐의 - 마약류관리법 위반으로

유명 록 그룹 신촌블룻 보컬 정씨(45세)를 구속 기소했다고 하네요

 

정씨는 9월 27일에 있었던

대구 수성못 페스티벌 출연을 전후로 하여,

수성못 일대에서 마약공급책 황씨(65세/구속)에게

필로폰 1회 투약분을 구입하는 등

2번에 걸쳐서 총 4회 투약분 필로폰을 구입한 혐의를 받고 있어요

 

정씨는 마약을 구매한 후 수성 페스티벌 개막공연에서 공연을 하였는데,

마약을 투여한 상태로 공연을 진행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현재 확인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검찰에서는 정씨에 대한 소변 검사에서

마약 투약 여부가 음성으로 나와,

정씨 모발을 채취하여 대검에 투약 여부 확인을 의뢰하였다고 해요

 

검찰에서는 정씨가 마약 전과가 수차례 있는 걸로 미루어 보아

여죄가 있을 것으로 보고 조사를 계속 한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