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연예인 병역비리 이모씨,정신질환 군면제 연예인,병역면제 연예인,정신질환 연예인,탤런트 이모씨,병역기피 연예인,정신질환 병역면제 연예인,정신질환 위장 연예인 이씨 누구? 손모씨,손씨 본문

이슈/뉴스。

연예인 병역비리 이모씨,정신질환 군면제 연예인,병역면제 연예인,정신질환 연예인,탤런트 이모씨,병역기피 연예인,정신질환 병역면제 연예인,정신질환 위장 연예인 이씨 누구? 손모씨,손씨

특별한 무언가 2014. 6. 25. 12:48

 

 

 

연예인 병역비리 이모씨,정신질환 군면제 연예인,병역면제 연예인,정신질환 연예인,손모씨,손씨

탤런트 이모씨,병역기피 연예인,정신질환 병역면제 연예인,정신질환 위장 연예인 이씨 누구?

 

 

 

 

 

 

오늘, 병무청에서는 유명 연예인 이모씨가,

(나이 29살, 근데 이 나이가 확실히 29살인지 모름~ 만 나이일수도 있고, 이름도 가명쓸 수도 있고)

정상적인 생활을 하면서, 정신질환이 있는 것처럼 속여서 군면제를 받았다고 발표하였죠

 

이씨는 과거 2011년부터 현재까지 여러번 일본으로 넘어가서 팬 미팅에 참여하는 등 전혀 문제 없이 활동을 해왔다고 하죠

 

그런데, 2010년도부터 꾸준히 4년간 대학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왔고, 대학병원에 31일동안 입원한적도 있다고 하네요

 

병무청에서는 1년 이상 정신과 치료 경력이 있는 경우,

1개월 이상의 신경정신과 입원경력이 있는 사람들 중에서 심사를 통해서 군면제 여부를 결정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서 군면제를 받을 계획이었나봐요

(하지만 실패?!)

 

이모씨는 인터넷에서 떠돌고 있는 정보를 보고서, 계획적으로 정신질환 증세가 있는 사람처럼 위장했고,

담당 의사도 깜빡 속아넘어 갔다고 하네요

(역시 연기자 'ㅁ'b)

 

 





 

 

 

이씨 이 외에도 음악밴드 공연기획자로 활동 중인 손모씨(28살)가 이씨와 같은 수법으로 군면제를 받았다고 해요

(손씨는 또 누구지;;;)

 

위의 두 사람 외에도, 6개월만에 몸무게를 45~50kg 정도 늘여서 군면제를 받는 방식을 사용한

이씨(20살) 등 바디빌더 4명이 적발되어 검찰에 송치되었죠

 

이 보디빌더들은 신체검사를 받기 6달전부터 운동을 멈추고, 하루에 10000kcal 이상의 음식을 먹었다고 하죠

 

그래서 원래 70kg였던 체중을 115kg까지 늘려서 군복무 면제 판정을 받았다고 하죠

 

군면제 판정을 받은 후부터는, 5개월만에 45kg를 줄여서 선수생활을 계속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대단한데?)

 

병무청에서는 이러한 운동선수들의 단기가 급 체중 증가&감량 행태를 신종 병역면제 방법/수법/방식으로 보고 있죠

 

그래서 앞으로도 이런 일은 계속해서 잡아낼거라고 해요~

 

그런데, 정신질환인척 위장하여 군면제를 받으려고 한 연예인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일반인도 있을듯)

 

그래서, 오늘 이시간 이후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조사해서 모두 밝힐거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