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현숙 결혼,막영애 김현숙 나이,막돼먹은영애씨 김현숙 남편 동갑,영애씨 결혼,김현숙 결혼식 날짜 7월 12일,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김현숙예비신랑,김현숙남친,김현숙남자친구 본문

이슈/뉴스。

김현숙 결혼,막영애 김현숙 나이,막돼먹은영애씨 김현숙 남편 동갑,영애씨 결혼,김현숙 결혼식 날짜 7월 12일,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김현숙예비신랑,김현숙남친,김현숙남자친구

특별한 무언가 2014. 6. 25. 16:56

 

 

 

김현숙 결혼,막영애 김현숙 나이,막돼먹은영애씨 김현숙 남편 동갑,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영애씨 결혼,김현숙 결혼식 날짜 7월 12일,김현숙예비신랑,김현숙남친,김현숙남자친구

 

 

 

 

 

 

개그우먼 겸 탤런트인 김현숙(나이 37살)이 다음달인 7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ㅁ+ 오오!! 영애씨가 드디어 결혼을!!?!?

 

김현숙의 결혼식 날짜는 2014년 7월 12일! 시간은 오후 1시! 장소는 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이에요~

 

이제 실제로 결혼식이 3주도 채 남지 않았는데, 오늘 깜짝 발표를 해서 놀랐네요 ㅎㅎ

 

김현숙은 남자친구와 1년동안 사귀었다고 하는데, 나이는 동갑이라고 해요

 

결혼 소식을 알리고나서 많은 사람들이 김현숙씨에게 반응을 보냈나보던데,

이에 대해, 김현숙은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말하기도 하였죠

 

과거에는 출산드라로 유명했던 김현숙.

 

이제는 출산드라는 잊혀지고 영애씨로 완전 각인되어있는 김현숙.

 

극 중이 아니라 현실에서 시집을 가게 되다니 ^-^/ 굉장히 축하드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