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스타킹 박초롱 강사,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트레이너,필라테스 강사 박초롱 강사 프로필,필라테스 박초롱 몸매,여의도 피트니스2.0 여의도점 휘트니스2.0,박초롱 1분 튼튼건강 박초롱 본문

방송연예。

스타킹 박초롱 강사,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트레이너,필라테스 강사 박초롱 강사 프로필,필라테스 박초롱 몸매,여의도 피트니스2.0 여의도점 휘트니스2.0,박초롱 1분 튼튼건강 박초롱

특별한 무언가 2014. 6. 28. 19:33

 

 

 

스타킹 박초롱 강사,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트레이너,필라테스 강사 박초롱 강사 프로필,

필라테스 박초롱 몸매,여의도 피트니스2.0 여의도점 휘트니스2.0,박초롱 1분 튼튼건강 박초롱

 

 

 

 

 

 

 

오늘 스타킹에서 이연희 닮은꼴로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이 등장하였죠 'ㅁ'/

 

건강한 몸매 만들기를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있는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가 스타킹에 나와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언급하였어요

 

박초롱 등장으로 많은 남자 패널들은, 이연희 닮았다고, 남규리 닮았다고, 연예인 아니냐고

엄청난 질문으로 관심을 표현하기 시작 ㅋㅋㅋ

 

역시 예쁘면 ㅋㅋㅋ

 

박초롱 강사는 이번에 스타킹에 출연하여 패널들에게 초스피드 다이어트 5분 코르셋 운동법을 알려주었죠

 

박초롱 강사는 작년에 인간의조건에 출연한적이 있죠

 

당시에 인간의조건 멤버들이 권장 칼로리로 살기 미션을 수행중이었는데,

김준호랑 정태호가 필라테스를 배우기 위하여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하였죠

 

김준호와 정태호를 가르친 필라테스 강사가 바로 박초롱!

 

당시에도 박초롱 강사는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있어서 김준호와 정태호는 물론이며,

시청자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은적이 있죠

 

 





 

 

 

<1분 튼튼건강 박초롱 동영상>

 

 

 

 

 

















 

 

 

 

운동 열심히 하고 싶다 ㅋㅋㅋㅋ

 

박초롱 강사는 원래 여의도 피트니스2.0에서 트레이너로 활동했다고 하는데,

현재는 홈페이지 가보니까 스텝 소개에 빠져있네요 'ㅁ' 이젠 안하는건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