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남보라 가족사진 공개,남보라 13남매,남보라 어머니 식당 위치,남보라 부모님 식당 위치,남보라 아버지,영등포 부잣집 숯불구이,영등포 부잣집 숯불갈비,영등포부잣집갈비 남보라 오빠 본문

이슈/뉴스。

남보라 가족사진 공개,남보라 13남매,남보라 어머니 식당 위치,남보라 부모님 식당 위치,남보라 아버지,영등포 부잣집 숯불구이,영등포 부잣집 숯불갈비,영등포부잣집갈비 남보라 오빠

특별한 무언가 2014. 7. 1. 07:49

 

 

 

남보라 가족사진 공개,남보라 13남매,남보라 어머니 식당 위치,남보라 부모님 식당 위치,

남보라 아버지,영등포 부잣집 숯불구이,영등포 부잣집 숯불갈비,영등포부잣집갈비 남보라 오빠

 

 

 

 

 

 

남보라가 최근 가족 사진을 공개하여 주목받고 있죠 ^-^

 

남보라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가족이 다 같이 모여서 외식을 하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올렸죠

 

이 모임은 군대가는 동생을 위하여 마련한 자리라고 해요~

 

가족이 너무 많다보니까, 다 모이면 무려 15명! 'ㅁ'! 친척들이 온것도 아니고 그냥 가족만!

 

그래서인지 다같이 모이기가 어렵다고 하는데(시간 맞추기가 애매하겠네요 ㅎㅎ)

남동생이 군대 간다고 하니까 다같이 모였나봐요

 

사진을 보기만해도 정말 많네요 ㅎㅎㅎ

 

 

















 

 

 

 

 

 

한편, 지난달에 MBC FM4U 라디오 두시의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서 남보라 어머니와 아버지가 나오신적이 있죠

 

남보라 아버지는 훤칠한 외모를 보여주셨고, 남보라 어머니는 남보라처럼 예쁜 미모를 갖고 계셨어요

 

확실히 남보라의 이목구비는 부모님께 받은게 맞는듯 ㅋ

 

남보라 어머니는 어린 시절에 예뻤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ㅋㅋㅋ 셀프 자랑을 하시기도~

 

남보라는 스케줄이 없으면 어머니 식당에서 일을 도와주기도 한다는데, 언젠가는 볼 수 있을지도?! ㅋㅋ

 

 





 

 

 

 

 

 


위치/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53길 6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3-16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