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다저스 불장난 동영상,LA다저스 곤잘레스 반슬라이크 신발에 성냥 불,메이저리그 MLB 다저스 장난 본문

이슈/뉴스。

다저스 불장난 동영상,LA다저스 곤잘레스 반슬라이크 신발에 성냥 불,메이저리그 MLB 다저스 장난

특별한 무언가 2014. 7. 1. 08:33

 

 

 

다저스 불장난 동영상,LA다저스 곤잘레스 반슬라이크 신발에 성냥 불,메이저리그 MLB 다저스 장난

 

 

 

 

 

 

류현진이 들어간 이후부터 다저스의 이런저런 모습들이 많이 보이는데,

장난을 좋아하는 MLB 선수들이 이번에는 급이 다른 장난을 보여주었네요 ㅋㅋ

 

단순히 때리고 도망가고, 건들고 모르는척 하고의 수준이 아닌 ㅋㅋㅋㅋ

엄청난 스케일인 바로 불장난 'ㅁ'b

 

어제 LA 다저스타디움에서 세인트루이스와의 경기가 진행되던 당시,

8회초 수비를 기다리고 있던 곤잘레스가 덕아웃에서 반 슬라이크에게 장난을 시전하였죠 ㅋㅋ

 

7회 말 상황에서, 반 슬라이크는 덕아웃 난간에 기대서 경기하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었고,

그렇게 멍때리고 있는 반 슬라이크 신발 뒤쪽에 성냥 여러개랑 풍선껌을 누군가 붙였죠

 

풍선껌이 떨어지려고 하니까 조시 베켓이 몰래 다시 눌러주는 센스도 ㅋㅋㅋ

 

이 때 곤잘레스가 손가락으로 라이터를 달라고 요청~

 

그리고나서 라이타를 받은 곤잘레스는 성냥에 불을 붙였고, 수비를 하기 위하여 경기장으로 나갔죠 ㅋㅋ

 

멍때리다가 갑자기 탄냄새를 맡은 반슬라이크는 이상하다 싶었고,

한참을 두리번거리더니 나중에 본인 신발에 붙은 불을 발견하게 되었죠

 

다들 이기고 있는 상황이고, 이제는 경기도 거의 끝나갈 무렵이라 그런건지 ㅋㅋ

아니면 원래 다들 친해서 그런건지 ㅋㅋ 그냥 웃고 넘어가네요~

 

이 모습을 본 류현진은 배꼽빠지게 빵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저스 불장난 동영상>

 


 

 

이런 장난을 할 줄이야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