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채림 반지 가격,채림 프로포즈 동영상,가오쯔치 채림 결혼 반지,채림 청혼 반지,프로포즈반지,프로포즈링,채림 커플링 브랜드,채림 불가리 커플링 가격,불가리 비제로원 반지 가격 본문

이슈/뉴스。

채림 반지 가격,채림 프로포즈 동영상,가오쯔치 채림 결혼 반지,채림 청혼 반지,프로포즈반지,프로포즈링,채림 커플링 브랜드,채림 불가리 커플링 가격,불가리 비제로원 반지 가격

특별한 무언가 2014. 7. 3. 16:20

 

 

 

채림 반지 가격,채림 프로포즈 동영상,가오쯔치 채림 결혼 반지,채림 청혼 반지,프로포즈반지,

프로포즈링,채림 커플링 브랜드,채림 불가리 커플링 가격,불가리 비제로원 반지 가격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우리나라 미녀 여배우 채림이 올해 10월달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하였죠

 

6월 29일에는, 가오쯔치가 중국 베이징(북경) 싼리툰 거리에서 채림한테 공개 프러포즈를 하기도 >ㅁ<

 

가오쯔치는 중국어가 아닌 한국어로 아이빌리브라는 곡을 부르면서, 무릎을 꿇고서 장미꽃다발과 함께 결혼 반지를 줬는데,

지금 이 프로포즈반지! 청혼반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죠~

 

가오쯔치가 채림에게 준 프로포즈링은 나폴레옹이 사랑했었던 조세핀에게 준 왕관을 본따서 만든거라고 해요

 

정확한 가격은 가오쯔치만 알텐데, 다이아몬드 크기에 따라서 최소 5천만원 'ㅁ'... 최대는 수억까지....

 

반지에 집 하나를 걸었네요 ㅋㅋㅋㅋ

 

채림은 좋겠어요~ /ㅁ/

 

 

 

 

 

 

죄다 다이아로 박으면 @_@;;; 이거 부담스러워서~ 잃어버릴까봐 끼고나 다닐 수 있을까

 

 





 

 

 

 

 

그리고 전에 채림이랑 가오쯔치 커플링 낀 사진도 한번 이슈가 된적이 있죠

 

이게 정확히 무슨 반지다! 라고 확정되지는 않았는데,

얼핏보면 불가리 제품인듯 싶어요~

 

몇억짜리 반지도 하는데, 설마 이런건 브랜드로 안꼈을리는 없겠죠 ㅋㅋㅋ

 

이 제품은 불가리의 비제로원(B.Zero1) 제품인데,

1밴드(1단 링 원밴드), 2밴드(2단 링 투밴드), 3밴드(3단 링 쓰리밴드), 4밴드(4단 링 포밴드), 5밴드(5단 링 파이브밴드),

이렇게 총 5단계로 구분되어 있어요

 

보통 원밴드나 쓰리밴드를 많이 하는데, 두 사람은 보니까 3밴드 한듯 싶네요~

 

가격은 1밴드가 130만원이라고 하는데, 명품 브랜드는 분기나 반기별로 가격을 올리기 때문에,

나중에는 가격이 달라질 수 있어요 'ㅁ'/

 

그리고 밴드가 올라갈수록 가격이 높아지게 되는데, 3밴드는 230만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기에 보석을 박게되면 ㅋㅋㅋ 가격은 상상초월~

 

원밴드에다가 다이아를 두르기만 하더라도 최소 7백이상은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