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할리스 보틀 가격 1천원 특가 이벤트 일정,할리스 워터보틀 가격 1000원 프로모션 행사 시간,할리스 보틀 이벤트,할리스 보틀 천원,할리스 보틀 1000원 본문

이슈/뉴스。

할리스 보틀 가격 1천원 특가 이벤트 일정,할리스 워터보틀 가격 1000원 프로모션 행사 시간,할리스 보틀 이벤트,할리스 보틀 천원,할리스 보틀 1000원

특별한 무언가 2014. 7. 3. 18:13

 

 

 

할리스 보틀 가격 1천원 특가 이벤트 일정,할리스 워터보틀 가격 1000원 프로모션 행사 시간,

할리스 보틀 이벤트,할리스 보틀 천원,할리스 보틀 1000원

 

 

 

오옷!! +ㅁ+

 

할리스에서 특가 이벤트를 내일(7월 4일) 딱! 한시간동안만 진행한다고 하네요~

 

자세한건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상당히 개인적으로) 바닐라 딜라이트가 맛있는 할리스에서 2014년 7월 4일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

딱 1시간동안만 워터보틀을 단돈 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이 행사는 그냥 보틀만 살 수는 없고, 반드시 할리스 음료를 구매하셔야지만 구입이 가능해요 ㅋ

 

단! 매장에서 제조하는 음료를 구매할 때만 가능한거지, 병음료 등과 같은거 사먹을 땐 안된다고 하네요

 

할인 불가, 멤버십 적립 불가, 포인트 사용 불가 등 아무튼 다 불가 ㅋ

 

일부 매장은 이벤트 안할 수도 있고, 매장에서 워터보틀 다 떨어져서 매진되면 이벤트 끝이래요~

 

 





 

 

 

 

 

실물은 이거!

 

아 ㅋㅋㅋㅋ 왠지 1000원이라니까 엄청 떙기네여 ㅋㅋㅋ

 

행사하는 매장 중에서 사람 적은 곳을 찾아가야겠네여 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