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시간탐험대 폐지,렛츠고 시간탐험대 2 폐지,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시즌2 폐지,시간탐험대 유상무 소원 성취,tvN 시간탐험대 폐지 이유,시간탐험대 시청률,시간탐험대 시즌3,시간탐험대 이윤상 본문

이슈/뉴스。

시간탐험대 폐지,렛츠고 시간탐험대 2 폐지,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시즌2 폐지,시간탐험대 유상무 소원 성취,tvN 시간탐험대 폐지 이유,시간탐험대 시청률,시간탐험대 시즌3,시간탐험대 이윤상

특별한 무언가 2014. 7. 8. 02:15

 

 

 

시간탐험대 폐지,렛츠고 시간탐험대 2 폐지,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시즌2 폐지,

시간탐험대 유상무 소원 성취,tvN 시간탐험대 폐지 이유,

시간탐험대 시청률,시간탐험대 시즌3,시간탐험대 이윤상

 

 

 

 

 

 

며칠전까지만 하더라도 상어 물린걸로 빵빵 터트린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2가 갑자기 폐지한다는 발표를 했네요;;;

 

제작진 측에서 더이상 프로그램 제작을 하지 않겠다고 한거죠

 

그래서 시간탐험대 시즌2 최종화(6화)가 어제 방송되었어요

 

마지막회에서, 구석기시대, 신석기시대를 사실적으로 살아보는 선사시대 편 마지막 이야기,

그리고 시간탐험대 프로그램 에필로그가 공개되었죠

 

에필로그에서 유상무는 시간탐험대 시청률 별로 안나왔으면 좋겠다고, 그래서 프로그램 없어지라면서 소원을 빌었죠

 

결국 시간탐험대는 유상무 소원(말이 씨가되어) 폐지가 되었네요;;

 

 





 

 

 

<시간탐험대 폐지 에필로그 영상>

 

 

 

 

 

 

 

제 8의 멤버로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힌 이윤상 씨 ㅋㅋㅋㅋ

 

근데 셀카는 왜이래 ㅋㅋㅋ

 

 

















 

 

(뭐?! 폐지?! 유상무 이 xxxxxx 라고 욕하는듯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 측에서는 폐지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설명하지 않았죠

 

그저 유상무가 폐지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한 내용만 보여줬을 뿐 ㅋㅋㅋ

 

시청률은 초반에는 1%가까이 나오다가 점점 하락하면서 0.5%를 보여주었어요

 

시즌1이 1화부터 9화까지 조선시대였고, 시즌2가 10화부터 15화까지(총 6부작) 구석기시대/선사시대였는데,

이걸보면 한 4달 정도 지난 후에 시즌3가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ㅁ'

 

설마 정말 시청률때문에 완전 폐지하는건 아니겠죠?;;;

 

기막힌 외출(개식스)도 계속 다른 시리즈로 몇년 해왔는데, 이것도 아마도 그렇게 하지 않을까요?

 

아 ㅋㅋㅋ 계속했으면 좋겠는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