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박준금 지상렬 나이,지상렬 박준금 나이,박준금 이혼이유,박준금 전남편,박준금 남편,박준금 이혼사유,박준금 지상렬 결혼,지상렬 박준금 결혼,박준금 지상렬 뽀뽀,지상렬 박준금 뽀뽀 본문

이슈/뉴스。

박준금 지상렬 나이,지상렬 박준금 나이,박준금 이혼이유,박준금 전남편,박준금 남편,박준금 이혼사유,박준금 지상렬 결혼,지상렬 박준금 결혼,박준금 지상렬 뽀뽀,지상렬 박준금 뽀뽀

특별한 무언가 2014. 7. 10. 14:53

 

 

 

박준금 지상렬 나이,지상렬 박준금 나이,박준금 이혼이유,박준금 전남편,박준금 남편,

박준금 이혼사유,박준금 지상렬 결혼,지상렬 박준금 결혼,박준금 지상렬 뽀뽀,지상렬 박준금 뽀뽀

(박준금 나이 53 지상렬 나이 45)

 

 

 

 

 

 

가성결혼~ 방송이지만 왠지 은근히 잘어울리는 두사람 ㅋ 지상렬과 박준금이 어제 방송된 님과함께에서

지인들은 집으로 초대하여 집들이를 하는 모습을 공개하였죠

 

집들이 초대된 사람은 이휘재, 이계인, 안문숙, 김인석!

 

이휘재는 박준금을 보더니, 집들이날에는 형수님이 춤이나 노래 중에 하나를 해야 된다고 말을 하였죠

 

이 말을 들은 박준금은 당황;;;

 

음악도 없는데 뭔 춤이냐고, 노래는 가사 아는게 없다면서 하기 싫다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하지만, 박준금은 결국에는 춤을 선택하였고, 남편 지상렬은 그 옆에서 같이 추었죠 ㅋㅋㅋㅋ

 

갑자기 커플 댄스 타임이 된 상황 ㅋㅋㅋ

 

댄스 타임이 끝난 뒤 지상렬은 박준금의 매력이 바로 이런 귀엽고 잘 어울리는거라면서 애정을 표현하였죠

 

*-_-*

 

 

















 

 

 

 

 

 

그리고나서 진실게임을 하고, 이휘재가 31게임을 제안해서 게임을 하게 되었어요

 

첫번째 걸려서 벌칙을 받게된 사람은 지상렬!

 

이휘재는 왼쪽에 계신 여자분(박준금) 얼굴을 잡고서 이마, 코, 입 순서대로 3단 뽀뽀를 하라고 지시하였죠

 

지상렬은 당황;;;;

 

박준금은 벌칙이 너무 세다고 말했고, 안묵순은 너무 약하다고 고마운줄 알라고 말을 하였죠

 

김인석은 이런 장면 어디서 못본다면서 폰을 꺼내서 촬영 시작 ㅋㅋ

 

그래도 뭐 지상렬은 당당하게 박준금 얼굴 잡고서 이마, 코, 입을 순서대로 3단 흡입 ㅋㅋㅋㅋㅋ

 

가상이지만 참 보기 좋네여 ㅋㅋ

 

 





 

 

 

 

 

 

박준금의 이런 모습이 더 좋아보이는건, 박준금이 전남편과 살았던 세월이 참 힘들었기 때문이죠

 

항상 드라마 속에서 성격 까칠한 기쎈 갑부집 사람으로만 나온 박준금이기에

실제로도 그런 생활을 했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조금은 달랐다고 해요

 

재산이 많은건 사실이지만, 전남편과 다정다감하게 지내지 못하였고,

아이가 생기지 않아서 시험관 아기를 12번이나 했지만 모두다 실패했다고 해요

 

박준금은 이러한 과정을 겪은 다음에 결국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고,

현재는 방송 상 가상 부부지만 지상렬을 만나게 된거죠

 

박준금과 지상렬이 실제로 결혼하게 아니고, 픽션이긴 하지만, 그래도 박준금의 저런 모습을 본다는게

왠지 모르게 참 기분이 좋아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이 방송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네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