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박진희 남편 로펌 변호사,박진희 결혼,박진희 남편 김앤장,박진희 임신,박진희 몸매,박진희 남자친구 로펌,박진희 변호사,박진희 남편 변호사,박진희 나이,박진희 화보 본문

방송연예。

박진희 남편 로펌 변호사,박진희 결혼,박진희 남편 김앤장,박진희 임신,박진희 몸매,박진희 남자친구 로펌,박진희 변호사,박진희 남편 변호사,박진희 나이,박진희 화보

특별한 무언가 2014. 7. 10. 16:48

 

 

 

박진희 남편 로펌 변호사,박진희 결혼,박진희 남편 김앤장,박진희 임신,박진희 몸매,

박진희 남자친구 로펌,박진희 변호사,박진희 남편 변호사,박진희 나이,박진희 화보

 

 

 

 

 

 

 

박진희가 임신했다고 하네요 /ㅁ/ ㅊㅋㅊㅋ

 

박진희는 5월달에 결혼한 다음 신혼 생활을 하던 도중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해요

 

그 다음에 남편과 지인들에게만 알린 후, 조용하게 태교에만 집중해왔다고 하네요

 

시기가 세월호 참사로 전국민이 슬픔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본인의 결혼이 경사이긴 하지만 많이 알려지는게 부담스러워서 결혼 소식도 뒤늦게 알렸는데,

임신 소식도 뒤늦게 알렸다고 하네요

 

원래 평소 박진희 성격이 좀 조심스러운데, 이러한 성격 때문에 최대한 조용하면서 경건하게 결혼식도 하고,

임신도 유난스럽게 알려지는걸 꺼려했다고 해요

 

 





 

 

 

 

 

 

 

 

박진희 임신 소식이 알려진 상황에서, 박진희 남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주목을 하고 있죠

 

박진희 남편은 박진희보다 5살 연하의(박진희 나이는 37살이니까 남편은 32살)

국내 유명 로펌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해요

 

키는 180cm가 넘는다고 하며, 훈훈한 외모를 갖고 있으며, 호탕한 성격에 배려심이 많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박진희가 MBC 드라마 구암 허준에 출연하고 있을 때, 지인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해요

 

박진희는 결혼할 때, 남편이 직업을 잘 이해해주며, 성격과 가치관이 잘 맞아서 결혼하게 되었다고 밝혔죠

 

두사람은 2014년 5월 11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가졌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