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박준금 언니,박준금 동생,박준금 친언니,박준금 친동생,박준금 자매 공개,박준금 몸매,지상렬 박준금 시구,박준금 지상렬 시구,박준금 학력,박준금 키,박준금 성형? 박준금 성형전? 본문

방송연예。

박준금 언니,박준금 동생,박준금 친언니,박준금 친동생,박준금 자매 공개,박준금 몸매,지상렬 박준금 시구,박준금 지상렬 시구,박준금 학력,박준금 키,박준금 성형? 박준금 성형전?

특별한 무언가 2014. 7. 10. 15:13

 

 

 

박준금 언니,박준금 동생,박준금 친언니,박준금 친동생,박준금 자매 공개,박준금 몸매,

지상렬 박준금 시구,박준금 지상렬 시구,박준금 학력,박준금 키,박준금 성형? 박준금 성형전?

(박준금 학력 : 경희대학교 무용과)

 

 

 

 

 

 

최근 방송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 프로그램에서 박준금과 지상렬은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진실게임을 하였죠

 

이날 방송에서 집들이 파티를 연 두 사람은 지인들 - 이휘재, 이계인, 김인석, 안문숙을 초대하였죠

 

이휘재와 김인석은 짓궂은 농담을 하면서 박준금을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지상렬이 이를 다 커버쳐줬죠 'ㅁ'b

 

박준금 또한 남편이 본인 때문에 불편해 할까봐 밝은 모습을 계속 보였구요~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 *-_-*

 

이번 방송에서는 거짓말 탐지기가 큰 역할을 했는데, 잘못하면 쪽박인 이 기계가 대박을 만들었죠

 

지상렬은 결혼 후회없다고, 박준금이 돈보다 좋다고, 안문숙보다 박준금이 좋다는 질문에 거침없이 대답했고

모든게 진실로 밝혀졌죠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금은 지상렬에게 진심으로 설렌적이 있긴 하지만, 박유천보다 좋다라는 질문에서 거짓으로 들통나,

달달한 로맨스가 갑자기 깨져버리고 말았네여 ㅋㅋㅋㅋㅋㅋ

 

지상렬은 충격!! ㅋㅋ 이혼해!!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는 이휘재가 또 31게임하자고 해서 두 사람이 뽀뽀를 하게 만들었죠

 

 

















 

 

 

 

 

 

방송 마지막 부분에 나온 예고편에서는, 박준금 세자매, 박준금의 언니와 동생이 출연하는 장면이 공개되었어요

 

박준금은 지상렬 모르게 언니랑 동생을 초대하였는데,

지상렬은 갑자기 방문한 박준금 자매를 보고서는 어리둥정해 했죠

 

그리고 박준금 자매 기에 눌려서 당황;;;

 

 





 

 

 

 

 

 

두 사람은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같이 시구(시타)를 하기도 했죠

 

7월 6일 일요일 목동구장에서 넥센 vs 기아의 경기가 있었는데,

여기에서 넥센의 시구자로 박준금이 나왔고 시타는 지상렬이 나왔죠

 

시구가 끝난 후 지상렬은 박준금을 번쩍 들어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ㅋㅋㅋ

 

잘어울리네요 ㅋㅋ

 

 

 

 

 

 

이건 박준금 22살 때 사진이라고 하는데, 박준금 원래 예뻤네요

 

'ㅁ' 성형을 하긴했어도 원판이 예뻐서 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