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동준 50억,이동준 클레멘타인,이동준 태권도,이동준 싸움,이동준 고향,이동준 청주,탤런트 이동준 똥꼬쇼,환상의 똥꼬쇼,이동준 아들 이일민,이동준 아내 염효숙,이동준 부인 염효숙 본문

이슈/뉴스。

이동준 50억,이동준 클레멘타인,이동준 태권도,이동준 싸움,이동준 고향,이동준 청주,탤런트 이동준 똥꼬쇼,환상의 똥꼬쇼,이동준 아들 이일민,이동준 아내 염효숙,이동준 부인 염효숙

특별한 무언가 2014. 7. 17. 14:42

 

 

 

이동준 50억,이동준 클레멘타인,이동준 태권도,이동준 싸움,이동준 고향,이동준 청주,

탤런트 이동준 똥꼬쇼,환상의 똥꼬쇼,이동준 아들 이일민,이동준 아내 염효숙,이동준 부인 염효숙

 

 

 

 

 

 

 

어제 라스에서 가장 분량많고 가장 말 많이 한 ㅋㅋㅋㅋ 탤런트 배우 이동준~

 

싸움 얘기 말고 랩 얘기하면 지루하다면서, 본인은 싸움 말고 다른 이야기도 많이 했죠 ㅋㅋㅋ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전설의주먹 2탄 특집에서 연예인 서열은 이동준 개인적인 친분 순위로 ㅋㅋ 정리하고,

이런저런 다른 이야기들도 많이 했는데, 그 중에서 이제 똥꼬쇼랑 50억 날린 이야기가 임팩트가 있었죠

 

이동준은 과거 2004년도에 개봉한 영화 클레멘타인이 출연한적이 있어요

 

영화에는 그 당시 굉장히 유명한 스티븐시걸도 나왔죠 'ㅁ'b

 

이동준은 영화속에서 이승현이라는 캐릭터로 나오는데,

미국 LA 세계태권도챔피언 결승전에서 잭밀러(스티븐 시걸 역할)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주죠

 

당시에 이동준은 스티븐 시걸이 나온다는 것에 혹~ 해서, 믿고 초반에 40억을 투자했다고 하죠

 

그리고 추가 제작 작업 비용으로 12억을 더 투자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정작 영화는 망....[....]

 

건진돈은 2억뿐.....

 

50억 날린거죠!!!

 

이동준은 공동제작자 겸 영화 속에도 출연해서 열연하였는데,

그 당시에 스티븐 시걸은 출연료 100만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11억을 받고서

영화에 겨우 20분 출연했다고 하네요;;

 

영화 클레멘타인은 개봉 후 혹펴을 받았고, 누적 관객수 6만 7천명으로 완전 대실패를 하게되었죠;;

 

그래서 전재산을 날리게된 이동준이 환상의 똥꼬쇼를 한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 ㅋㅋㅋㅋ

 

인터넷에 이동준이 나온다는 환상의 똥꼬쇼 현수막 사진이 올라오면서부터 소문은 점점 커져만 갔는데 ㅋㅋ

 

이에 대해 이동준은, 자신이 똥꼬쇼를 한게 아니라,

그 현수막 위에다가 글씨 덜 지우고 자기 이름을 붙인거라고,

그런데 그 현수막을 누가 찍어서 인터넷에 올렸다고~ 자신은 똥꼬쇼 안한다면서 ㅋㅋㅋ 해명을 하였죠

 

 





 

 

 

 

 

 

 

 

이동준 아들 이일민 +ㅁ+ 잘생겼죠

 

영화 노브레싱에 나왔다고 해요~

 

 

 

 

 

 

아내분도 나이대치고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