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연예인 싸움순위,연예인 주먹서열,연예인 싸움서열,연예인 주먹순위,연예인 싸움짱,연예인 싸움랭킹,연예인 싸움꾼,연예인 주먹레벨,연예계 싸움순위,연예계 주먹,연예계 전설의 주먹 본문

이슈/뉴스。

연예인 싸움순위,연예인 주먹서열,연예인 싸움서열,연예인 주먹순위,연예인 싸움짱,연예인 싸움랭킹,연예인 싸움꾼,연예인 주먹레벨,연예계 싸움순위,연예계 주먹,연예계 전설의 주먹

특별한 무언가 2014. 7. 17. 14:57

 

 

 

연예인 싸움순위,연예인 주먹서열,연예인 싸움서열,연예인 주먹순위,연예인 싸움짱,

연예인 싸움랭킹,연예인 싸움꾼,연예인 주먹레벨,연예계 싸움순위,연예계 주먹,연예계 전설의 주먹

 

 

 

어제 라스에서 전설의주먹 2탄을 방송하였죠 ㅋㅋㅋ

 

지난번 1탄이 큰 인기를 얻어서 2탄을 기획했다고 말했지만,

1탄이 끝난지 한참 지나서야 2탄을 만들걸보면 ㅋㅋㅋㅋ 그건 아닌듯?

 

아무튼 이날 방송에서 실제로 싸움 좀 한다는 연예인들이 나왔는데,

처음에는 스윙스가 그래도 좀 날리겠지 했는데, 팔씨름 하는거 보니까 이재윤이 'ㅁ'b 왠지 넷중에는 제일 쎌듯~

 

 

















 

 

 

 

 

 

이건 기존에 있던 연예인 싸움 순위죠~

 

1위는 박남현, 2위는 강호동, 3위는 나한일, 4위는 이동준, 5위는 홍기훈, 6위는 김종국, 7위는 유태웅,
8위는 이주현, 9위는 김진수, 10위는 이훈, 최재성, 황승환, 이상인 등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 그 밑에꺼가 더 웃김

 

개폼만 잡고 싸움 못하는 연예인 최민수, 김보성 ㅋㅋㅋ

 

그런데 이 서열/랭킹에 대해 이동준은 마음에 안들어했고, 결국에는 본인 판단대로 ㅋㅋㅋ 순서를 바꿔버렸죠

 

 

 

 

 

 

본인은 무조건 1위 ㅋㅋㅋ

 

그리고 2위는 등치빨 있는 강호동~

 

3위는 홍기훈, 4위는 최재성, 5위는 이훈, 6위가 박남현, 7위 이주현, 8위 레이먼킴, 9위 이재윤, 10위 스윙스 ㅋㅋ

 

그냥 본인 인맥있고 친한 아는 사람 위주 ㅋㅋㅋㅋㅋ

 

그리고 같이 방송 나온 사람들 옆자리 순서대로 8 9 10위 ㅋㅋㅋㅋ

 

 





 

 

 

 

 

줄리엔강 이야기도 나왔는데, 줄리엔강 말고 친형 데니스강이라면 뭐 'ㅁ' 연예인 싸움과 급이 다르겠죠

 

아무래도 이종격투기 쪽은;;; 확실히 다르잖아요

 

 

 

 

 

 

연예계에 있는 사람들 중에서 추성훈을 이길 사람이 있을까요?

 

이동준은 어제 본인이 이긴다고 했는데 ㅋㅋㅋ 안될듯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