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유희열 최자 지갑사건 언급,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지갑 잘 챙겼냐 질문,최자 지갑 분실 사건,설리 최자 지갑 사진,최자 설리 지갑 사건,유희열 최자 목걸이 지갑 선물,키티 지갑 본문

방송연예。

유희열 최자 지갑사건 언급,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지갑 잘 챙겼냐 질문,최자 지갑 분실 사건,설리 최자 지갑 사진,최자 설리 지갑 사건,유희열 최자 목걸이 지갑 선물,키티 지갑

특별한 무언가 2014. 7. 18. 22:14

 

 

 

유희열 최자 지갑사건 언급,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지갑 잘 챙겼냐 질문,최자 지갑 분실 사건,

설리 최자 지갑 사진,최자 설리 지갑 사건,유희열 최자 목걸이 지갑 선물,키티 지갑

 

 

 

 

 

 

 

이번에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하였죠

 

이번 녹화에서 다듀는 세계적인 뮤지션인 DJ 프리미어와 멋진 무대를 선보였어요 'ㅁ'/

 

다듀는 MC 유희열과 대면한 이후 한동안 말없이 계속해서 웃기만 했죠

 

특히~ 최자가 유희열이랑 눈이 마주치니까 어쩔 줄 몰라하면서 얼굴을 붉히는데,

유희열이 여기에서 최자보고 지갑 잘 챙겼냐는 질문을 던져요 ㅋㅋㅋㅋㅋ

 

최자는 갑자기 급 당황 ㅋㅋㅋ 멘붕 ㅋㅋㅋㅋ

 

최자는 지갑 사건으로 인하여 전 국민에게 혼나고 있다면서, 본인의 심경에 대해 언급을 하였죠

 

이 말을 들은 유희열은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ㅋㅋㅋ 최자에게 무언가를 주는데~

 

지갑 잃어버리지 말라고 키티 ㅋㅋㅋㅋ 목걸이 지갑을 주었죠 ㅋㅋㅋ

 

진짜 최자는 지갑 사건은 평생갈듯 ㅋㅋㅋ

 

개코는 요즘에 둘째가 생겨서 집에서 아내 심부름 하면서 살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인간의조건 녹화도 하고 있고~

 

 





 

 

Comments